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퍼플 & 그린!
    Review/Culture & Pop 2019. 11. 5. 14:36
    반응형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입니다, 올해는 보라색과 청록색 다이어리를 Get! 했습니다! +_+ 사실 민트색과 청록색 사이에서 고민을 좀 많이 했는데 결국 데일리 그린으로 마음을 정했어요. :)


    사이즈가 가장 작은 퍼플과 가장 많이 적을 수 있는 형태인 그린, 2종입니다. 오늘 11월 4일까지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 기간이여서 하나를 더 받을 수 있었습니당.


    일단 스벅은 증정용과 구매용, 두 타입의 다이어리를 운용하고 있죠 - 올해는 퍼플과 핑크는 증정만 가능하고 구매는 불가능합니다 (그린과 블루 색상은 구매 가능), 그리고 새로이 추가된 라미 볼펜 세트 2종은 증정 Only인데다 더블 플래너 이벤트에도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이 기간에 (11월 4일 까지) 펜을 선택하면 추가 플래너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





    네 그래서 어쨌든 올해도 받을 수 있었던 2020년 스벅 다이어리입니다!


    사이즈와 구성은 2019년 판 다이어리와 거의 같거나 유사합니다 - 속지 구성은 차이가 큰 편이나, 사이즈는 같습니다, 제조사도 몰스킨으로 동일하구요.



    보라색 다이어리가 가장 작고 그린과 민트색 라이트 블루는 스벅 통상 다이어리와 같아요.



    그런데 언뜻 보니 퍼플 다이어리가 더 작아진 느낌이 들어 2019 다이어리와 비교해 봤어요 - 사이즈는 동일한데 확실히 얇아진 것 같죠? 실제 페이지 수도 그렇고 두께가 얇아졌어요, 자세한건 퍼플 다이어리 리뷰때 다뤄 보구요...



    가장 작은 다이어리와 노멀(포멀)한 다이어리 사이즈는 꽤 차이가 나는 편이여서 이유불문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신다면 꼭 한번 만져보시길 바래요! +_+



    사이즈는 작지만 데일리 포맷 기반의 (사실 퍼플은 하프-데일리예요) 두 다이어리는 체감 두께는 엇비슷합니당, 그래도 정확하겐 데일리 기반의 그린이 24장 (48 페이지) 더 많아요.



    사진을 깜빡하고... ㅜㅜ 두 권을 옆으로 나란히 찍은 사진이 없네요??? 이미 이 그린은 선물로 드려서 없는데 저 퍼플과 그린 다이어리의 사이즈를 가늠하실 수 있도록 급하게 2019년 판 다이어리 사진을 가져왔어요, 2020년도 판 다이어리는 2019년도 판과 사이즈는 판박이라 이 정도 크기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당 (퍼플이 옐로, 그린이 레드).



    2019판과 같이 홍콩 제조입니다. 그리고 FSC 친환경 인증도 받았구요. FSC는 지난 리뷰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봐주시길 바래요. :)




    스타벅스는 친환경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컵도 그렇고 테이크 아웃 컵도 FSC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더라구요. 이런 노력은 미래를 위해서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_+



    하나는 캐주얼하고 가벼운 느낌에 하는 중후하고 클래식한 (스벅다운?) 스타일입니다. 2019년의 난해했던 디자인 대신 다시 통상 다이어리 다운 모습으로 돌아왔는데 사람들 반응은 나쁘진 않아 보였네요, 남자분들은 역시 이 그린이나 라이트 블루를 선호하시는 것 같았고 여성분들이 보라색이랑 민트색을 (라이트 블루죠) 선호하는 듯 하다는 걸 살짝 들었어욤, 나중에 다시한번 물어봐야겠어요 ㅎㅎㅎ


    그런데 이렇게 디자인이 노멀?해 지니... 포스팅할 거리가 줄어든 것 같아서.. ㄷㄷㄷ 그게 또 단점이 되네요?? 이래서 어그로를 끄나 봅니다?? (응?)



    아, 이번에 이 퍼플과 그린, 그리고 민트색 다이어리를 받으시면 함께 이 펜 홀더를 받으실 수 있어요. 그냥 다이어리에 붙이시면 됩니다. 넓은 핑크 다이어리엔 이 펜 홀더는 없고 대신 특별 스티커 세트가 동봉 됩니다, 스티커 재질이 참 마음에 들었더랬죠! +_+



    아무튼 두 권 리뷰는 이정도가 다 인 것 같아서 다음 시간에 퍼플이나 그린 안쪽을 더 살펴보도록 할께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