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ulture & Pop

2020 메가박스 옐로 & 그린 라이프 다이어리 & 쿠폰팩 ①

 

 

 



올해도 나온 혜자스런 다이어리입니다~ 메가박스 2020 라이프 다이어리와 쿠폰팩~ 올해는 2종류로 나왔어요, 그린색과 옐로! 개인적으로는 색상은 그린이 참 예쁜데 디자인은 노랑색이 더 나은 느낌? 그래서 진리의 둘 다! ㄷㄷㄷ 가져왔어욤;ㅁ;



다이어리 표지 재질은 하드커버에 패브릭으로 감싼 - 2019년 다이어리와 같은 느낌의, 그러나 패턴 디자인은 다른 - 형태입니다, 까칠한 느낌인데 은근 괜찮아요! 저렴한 느낌도 안들고 심하게 튀지도 않구요. :)



뒷면엔 쿠폰팩이 보이도록 구성해뒀어요, 행여 구매하실때 저 별도 쿠폰팩이 안보인다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요;) 구매 전 반드시 문의 하시길 바래요!



동봉된 메가박스 쿠폰팩은 혼자 이용할땐 이 한 세트로도 충분한 느낌인데 커플이 이용할땐 한 세트만 가지고는 부족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커플로 이용하실 경우엔 두 분이 각자 하나씩 맞추시길 ㅎㅎ 권해 드립니당. +_+



그린과 옐로, 노랑과 녹색! 녹색 다이어리는 타원이 컨셉이고 노랑이는 마치 비오는 느낌의 선이 모티브로 보여요. 디자인은 실제 보면 전부 부담없이 예쁜 편으로 특히 그린이 인기가 있었던 편이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론 컬러는 그린이, 디자인은 선을 그은 노랑이 예뻐보였어요!



옆에 문구도 서로 다릅니당 - 문구가 전부 용기를 돋우는 말로 적혀있어요, 두번째 인생은 없다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라! +_+



2019년도 판과 같은 컨셉의 라이프 다이어리 마크. 타원에 둘러쌓인 이 로고가 의외로 정겹게 느껴지네요.



타원과 선. 그린 다이어리에서 저 OR-DI-NA-RY 이렇게 나눠놓은게... 개인적으론 참 마음에 들지 않았답니다; 그냥 모아 써뒀더라면 더 자연스럽지 않았을까.. 굳이 나눠 박은 이유가 뭘까 참 궁금해요. 옐로 다이어리 커버에도 글을 적었는데.. 그린 표지에도 그냥 자연스럽게 적었더라면 어땠을까 궁금해 집니다.



2019년도 블루 다이어리와 함께. 이렇게 보니 세 색을 모아두면 참 예쁠 듯 합니당! +_+ 도형과 선 없이 타이포그래피로 꾸민 2019년 라이프 다이어리입니다.



이래보니 참 예쁘죠?? ^_____^ 타원에 둘러쌓인 라이프 다이어리 로고가 잘 어울려요~



옆에서 본 모습. 빛에 따라 문구가 빛나는게 예뻐요 ㅎㅎ 노랑 다이어리는 노멀한 녹색으로 박아서 금박처리한 다른 두 권에 비해 반사가 없죠.


이제 다이어리는 잠깐 옆에 두고 쿠폰을 한번 살펴볼까요? +_+



짠~~ 올해 다이어리 쿠폰입니다! +_+ 보너스 콜라 쿠폰 2매, 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매점 쿠폰 2매, 무료 영화권 한 매,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당.



콜라 쿠폰은 2019년 판엔 병뚜껑 모티브 원형 딱지 모양이었는데 2020년 판엔 코카콜라 유리병 컨셉으로 떼어서 사용하게 만들었어요.



매 월 하나씩 사용할 수 있고 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어요, 저도 그래서 요번 년도 두 장을 못쓰고 ㅎㅎ 그냥 가지고 있습니당. 참고로 이 쿠폰들은 꼭 영화를 안보시더라도 영화관 매점에서 교환 받으실 수 있어요. 근처 메박 가까우면 다녀가시면 되셔요~ ^^



이게 메인 쿠폰팩이라고 할 수 있겠죠. 구성은 2019년 쿠폰팩과 같은데, 1장의 생일 쿠폰이 (4매죠) 없고 그냥 월 별 사용 가능한 쿠폰들만 담겨 있습니다. 저 생일 쿠폰 대신 영화 초대권이 들었다..라고 보심 되시겠어요.



월 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달라서 그때 사용 못하면 그냥 버리셔야; 합니다, 꼭 챙기셔요~ 



이게 새로 추가된 영화 초대권 쿠폰입니다. 평일만 사용 가능하고 유효기간은 내년 1월 1일 부터 1년 입니당.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한데 쿠폰 인증번호를 모바일 메가박스 앱에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용인 만큼 주말이나 휴일 사용 불가며 일반관만 (MX, 부티크, 아트나인, 3D 등 사용 불가)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도 안됩니다, 금요일은 사용 가능 하네요. 조조나 청소년 요금에도 사용할 수는 있는데 차액 환급은 안됩니다. :)



쿠폰 재질이 정말 좋은 편이여서 막 버리긴 아까워요; 이건 다이어리와 흡사한 재질이고 메인 쿠폰은 반짝반짝 유광 코팅 처리한 재질에, 콜라 쿠폰은 노멀한 무광 재질이예요.

 


그러고보니 2019년도 다이어리엔 캘린더 스티커를 같이 동봉해줬는데, 2020년도 판에는 없습니다;






쿠폰 수가 줄은 것 같아도 저 혜택을 금액으로 산정해 보면 2019년이나 2020년이나 금액적으로 큰 차이가 나지 않아요, 대충 1천원 정도 차이?, 총 합은 10만원이 넘는 혜택이예요, 그러나 이번에 다이어리 자체가 3,000원 올랐고 다이어리도 작아진 걸 감안해 보면 여전히 혜자임에도 살짝 아쉬움이 남는달까요?


그럼에도 여전히 가치도 좋고 디자인 통일성도 좋고 쿠폰도 쏠쏠함이 남달라 영화를 좋아하신다거나 근처 가까운 곳에 메박이 있어 자주 들릴 수 있다면 이 라이프 다이어리 쿠폰팩은 정말 추천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


아, 그리고 이 쿠폰들 사용할 수 있는 지점이 따로 있어요, 위탁운영관이 아닌, 직영관에서만 사용 가능하니 사용 가능처를 미리 확인해 두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사용 가능 지점 안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