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메가박스 라이프 다이어리 & 쿠폰팩 ①
    Review/Culture & Pop 2019. 1. 10. 16:32
    반응형


    작년 크리스마스 전후로 풀렸던 메가박스의 라이프 다이어리. 안에 같이 들은 쿠폰팩이 워낙 파격적이여서 그랬는지 일찌감치 품절사태를 빚고 어제 다시 현장 판매를 시작했어요.


    저도 어제 받아왔는데.. 다이어리가 의외로 충실하고 쿠폰도 실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대체 쿠폰이 어쨌길래 이렇게들 난리였을까.. 어디 한번 같이 살펴 볼까요?



    구성은 정말 단촐한 메가박스의 라이프 다이어리. 가격은 단품 기준 13,000원. 혹 팝콘도 드신다면~ L 콤보가 16,000원!



    단순히 책자 하나인데 뒤집어 보면 2019년 달력 스티커가 들어있는 쿠폰팩이 눈에 띕니다. 저 비닐 속 꾸러미가... 단촐해 보여도 상당한 밸류 쿠폰이 담겨 있답니다! +_+



    표지 확대샷. 재질이 종이가 아니라 패브릭이예요, 거친 느낌의.. 벨벳 같은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라 심하게 오염될 것 같진 않은데 아무래도 조심해야 할 것 같긴 해요. 금색은 과하지 않은 느낌이 좋아요~


    이 다이어리는 보기보다 사이즈가 작아요, 약 105 x 178 정도 사이즈? 내친김에 2019 스타벅스 노랑 다이어리와 사이즈를 비교해 볼께요~



    둘이 정말 비슷하죠?? 민트색 다이어리를 제외하고 가장 작은 사이즈의 올해 스벅 다이어리인데 이거랑 크기가 비슷해요!



    그런데 두께는 라이프 다이어리가 훨 두꺼워요 - 스벅의 360여 페이지보다 적은 320여 장인데도 종이 자체가 두꺼운 편이라 책이 두꺼워요!



    그리고 다이어리 자체가 각진 느낌이라 부드러운 느낌보단 남성적인 느낌이 폴폴 난달까요? ^^ 강렬한 인상이 개인적으론 호감이 가는 다이어리네요!



    사이드에도 충실하게 "LIFE DIARY."



    높이는 비슷한데 옆으론 더 좁은 메박 다이어리예요, 뭐 유의미할 만큼 사이즈 차이가 있다고 보기엔 좀 힘들죠? ^^



    "인생은 완벽하진 않아, 하지만 완벽한 '순간'도 있기 마련이야" 정말 인상적인 구문이네요, 넘 맘에 들어요!! +_+


    이렇게 비교해 보면 32,500원의 스벅 다이어리랑 13,000원의 메박 다이어리가 혜택부터 디자인, 가격이 정말 비교가 안되는 것 같아요 ㅜㅜ 2만원 가량 차이가 나는데 안에 들은 쿠폰까지 치면 메박이 정말 넘 고마운거죠! ㅜㅜ


    본격적으로 비닐을 제거하고 쿠폰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_+



    쿠폰 앞엔 칼렌더 스티커가, 뒷장엔 매 달 하나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콜라 교환권이 보이네요. R 사이즈니까 매 달 2,500원이 무료인 셈이네요. 꼭 영화를 보지않더라도 왔다갔다 하면서 근처 메가박스 직영점에서 한잔씩 마실 수도 있겠어요.



    이건 월 1회 사용 가능한 쿠폰이예요. 각 한장 씩만 매 달 사용할 수 있고 지난 쿠폰은 사용할 수 없어요 - 1월 중엔 싱글 콤보를 주네요, 다른 날엔 콜라 쿠폰 하나 또 사용할 수 있구요. 2월과 3월엔 카라멜 팝콘 작은거.. ㅎㅎ 4월엔 무려 L 사이즈 팝콘 2개를 줍니다;ㅁ; 이걸 어케 먹죠 ㄷㄷ 이런 식으로 매 달 혜택이 다른데요, 8월, 9월, 11월엔 음료만 주니까 (덤으로 콜라 쿠폰도 있죠;) 배분이 완벽하진 않은 듯 하죠? ㅎㅎ



    기본 품목 구성은 바꿀 순 없지만 팝콘 종류나 음료 사이즈와 맛 변경 등은 가능하네요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어요), 다이어리 판매 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얘기는 직영점 위주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듯 해요, 쿠폰 사용 가능 지점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그리고 기간 상관 없이 1년 내에 사용하면 되는 쿠폰이 4장이 추가로 들어있어요, 2천원 콤보 할인 쿠폰 2장에 생일 쿠폰이 2장 (프리 싱글 콤보네요!) 들어있습니당. 그리고 아까 보셨던 캘린더 스티커 한 장.



    그리고 아까 보셨던 코카콜라 쿠폰 12장 ㅎㅎ 매 월 하나씩 사용하시면 돼요, 물론 저 위 쿠폰과 동시 사용은 안돼요. 두 쿠폰이 종류가 다른 관계로 동시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만약 두 분이 영화를 보신다거나 음료가 없는 음식이 다이어리 쿠폰으로 제공된다면 이 콜라 쿠폰으로 음료를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당! +_+



    보기만 해도 두둑해 보이죠?? 쿠폰이 혜택이 참 좋아요! >_< 고마워요 메가박스~~!


    다음번엔 다이어리를 좀 살펴볼께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