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스타벅스 서머 체어, 의외로 쓸모가 있어 보이네요? 지난번 살펴봤던 '서머레디백'에 이어 '서머체어' 이미지 샷을 올려 봅니다. :) 포스팅 :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대란? 물량은 충분? 이번 여름 프리퀀시는 건너뛰려 했는데 '서머레디백'은 소품 수납용 장으로 사용해볼까 급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아니, 백도 백이지만 이 의자가 의외로 귀요미라 급 끌리네요? ㄷㄷㄷ 어디 급하게 꾸려 들고 나갈수도 있고, 인테리어로 쓸 수도 있을 듯 하고요.. 움... -.- e-스티커를 적립해 굿즈와 교환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 21일 부터 시작했는데요 7월 22일 여름 기간 동안 적립/교환 가능 합니다. 물론 일부 굿즈는 물량이 동나면 재입고 되지 않을 수도 있고, 입고가 안되면 이후엔 무료 음료 교환권 2장으로 (사이즈는 톨사이즈) 대체 됩니다. 아, 참고로.. 더보기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대란? 물량은 충분? 기사가 꼭 스타벅스를 홍보하는 느낌도 있지만, 다른 관점에서 보면 사은품 대란을 빙자한 사재기 현상과 리셀러.. 되팔이라고 하죠 ㅜㅜ 이슈를 꼬집으며 스벅도 나름 여기에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내용이 있어 잠깐 소개 합니다. +_+ 년 2회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는 스타벅스 코리아.. 여름엔 바캉스/피서 용품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겨울엔 다음 한 해를 위한 다이어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 여름도 예외없이 17잔 (보통 14잔과 이벤트성 음료 3잔) 구매시 원하는 아이템을 하나 증정 하고 있어요. 2020년 여름 프리퀀시 아이템은 접이식 이동 의자와 캐리어와 짝을 맞출 수 있는 소형 다용도 백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 중 서머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입고되는 족족 나가고 또 들.. 더보기
트와이스 More & More 프리오더 포토카드! 트와이스의 프리오더 포토 카드 이미지 대공개! 6월 1일 발매 예정인 트와이스의 미니 앨범 'More & More'! 현재 선주문 접수 중에 있는데 프리오더를 넣은 사람에겐 여러 특전이 주어지는데 이 프리오더 버전에도 포토카드 세트가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58x88mm 사이즈의 별도 (10장) 포토 카드도 증정된다고 해요 - 판매점에 따라 포스터도 증정하거나, 클리어 북마크를 주거나, 종이딱지를 주는 곳도 있고 다양합니다 ㅎㅎ 이 이미지들이 그 포카 이미지인지는 알 수는 없지만 랜덤 제공되는데에 포함되는 이미지일 확률은 높아 보이죠? +_+ 더보기
트와이스 More & More 컨셉 티저 ④ Twice More & More! ^^ 'More & More' 단체 샷입니당! 그리고 움짤 추가로 티저 이미지 포스팅은 마무리 합니당~ 움짤로 보니 더 화려한 느낌이 드는 트와이스의 이번 화보였어요. :) 6월 1일까진 1주일도 채 안남았죠,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 됩니다. 참고로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필 스페셜)까지 장장 12연속 히트를 달성 중에 있습니다! 더보기
트와이스 More & More 컨셉 티저 ③ 한번에 공개한 Twice More & More 티저 컨셉 이미지 다른 버전입니당! >0_ 더보기
시드마이어 문명 VI 무료 공개중! 에픽게임즈 코리아에서 지난주 'GTA5' 무료 공개에 이어 이번주 목요일까지 '문명 VI 스탠다드 버전'을 무료로 공개 합니다! '문명 6' 스탠다드 버전엔 아즈텍 문명이 포함되어 있고 판매 가격은 약 65,000원인데 아직도 업데이트가 진행중인 게임이라 추후 전체 버전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지금 단계에서 전체를 구매하기엔 조금 메릿은 떨어지지만 문명에 입문하기엔 좋은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_+ 기본적으로 12GB 이상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고 기본 권장 RAM은 8GB 입니다, 4세대 이상 i5 급 CPU와 2GB 그래픽 RAM을 요구합니다. 아주 높은 사양은 아니라고 할 수 있겠지만 울트라 노트북 같은 저사양 및 모바일 사양의 노트북이나 울트라북, 넷북 등에서 굴리기엔 어려운 .. 더보기
현아의 CK ONE 언더웨어 화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Calvin Klein Underwear)의 2020 S/S 시즌 맞이 신규 라인 CK ONE 언더웨어 런칭 기념 화보 입니다~ >_ 더보기
트와이스 More & More 컨셉 티저 ② 지효, 다현, 미나, 모모, 정연 컨셉 티저 이미지 이어 갑니다~ +_+ 참, 6월 1일 발매 예정 (트와이스의 9번째 미니 앨범이죠) 미니 앨범인 'More & More'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1번 트랙이 앨범과 동명 타이틀 'More & More' 이고,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되었네요. 음... 정말 화사하고 예쁜 앨범 이미지인데... 이런 이미지로 '6시 내고향'에서 모내기 하는 걸로 컴백하는 건가요!? ㄷㄷㄷ 거의 전곡 외국계 작곡가가 작업을 했고 마지막 트랙은 나연과 정연이 작사, 랩은 채영이 작업했네요! +_+ 나연양은 4번 곡 'Make Me Go'의 작사도 맡은 걸로 나오네요. 확실히 성장해 가고 있는 트와이스? ㅎㅎ 트랙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More & More 2... 더보기
티르리르 뮤즈 신세경 화보! 작년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으로 드라마 대상도 수상한 신세경! 그녀는 지금 숨고르기를 하고 있다고 해요. :) 그리고 그 사이 찍은 화보를 공개했네요~ 티르리르 뮤즈 신세경은 2030 여성들의 워너비이기도 한데요, 화보에서도 순수함과 여신 분위기가 물신 느껴지네요! +_+ 더보기
아이유 - 에잇(Eight) 어쿠스틱 버전~ 자신의 생일 기념 및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0만 달성 기념, 그리고 한가지 또 뜻 깊은 사연이 있죠 - 아이유와 팬덤 유애나가 함께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하는데 금액이 5천만원이 넘네요; 그녀의 소속사 에담은 이를 같이 기념하기 위해 이번엔 그녀 혼자 부른 '에잇'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살랑살랑한 '에잇!' 스테이지에서 꼭 들어봤으면 하는, 포근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이 되었어요. 그녀는 또한 영화도 한편 준비중인걸로 알려졌는데요, 'Dream' 이라는 제목의 영화인데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스포츠 장르 영화로 올해 안에 크랭크인 예정에 있습니다 (개봉은 2021년 중 예정). 코미디 성격이 짙을 듯한 느낌이 물씬 드는데 이하늬, 박서준, 홍완표, 양현민, 이현우 등 .. 더보기
트와이스 More & More 컨셉 티저 ① 트와이스 6월 컴백 타이틀 송 'More & More' 티저 화보입니다! +_+ 영상 화보와 함께 공개된 티저 화보와 영상, 함께 보시죠~ >__ 더보기
블랙핑크 리사, 엘르 2월호 프라다 화보 프라다 협찬의 블핑 리사 엘르 화보~ 정말 화사한 봄 느낌의 화보네요 리사 이미지와도 찰떡 궁합같네요! 블핑은 멤버 전원이 정말 고급스럽고 화려한 느낌이예요, 그리고 뭐랄까 센언니 느낌도 나는? ㅎㅎㅎㅎ 블랙핑크는 해외 패션지 커버도 오르는 정말 몇 안되는 케이팝 그룹이죠. 이번에 엘르 코리아 패션지에 실린 화보는 프라다 협찬이라고 해요. 제니랑 지수는 샤넬과 디올의 앰배서더인데 리사는 프랑스의 셀린느(CELINE)의 뮤즈라고 합니다, 멤버 4명 중 3명이 네로라하는 패션 브랜드의 뮤즈인 셈이죠! +_+ 이번 화보도 프라다보다 모델이 더 눈에 들어와요 ㅜㅜ 꽃으로 화사하게 수놓은 리사, 이름처럼 참 예쁘니 좋아요! >_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