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울메이트 팝업스토어 @LES601성수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23. 3. 7. 06:07
    반응형

     

    3월 15일 개봉 예정 영화 소울메이트의  팝업 스토어가 3월 22일까지 LES601성수에서 열립니다.

     

    일종의 대여 스튜디오인데 이 공간 전체를 소울메이트를 위한 전시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옥상쪽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사실상 3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 LES601성수 - 소울메이트

     

     

     

    1층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탁 트인 공간인데.. 와! 날씨가 좋으면 채광이 좋은건 참 좋은데 뜨거운 햇살이 감상에 방해될 수 있으니 개인적으론 약간 늦은 오후시간대를 추천 드립니당.

     

     

    사진전을 떠올리게 하는 구성에, 체험 공간과 영화소개 영상을 볼 수 있는 시청각 공간, 다양한 소품과 소통을 위한 공간 등을 여러 소품들과 사진들로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놓았는데요...

     

     

    소울메이트 영화의 배경이 되는 그때 그 시절의 손때와 공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그때 그리운 소품들하며 예쁘게 찍은 사진들, 그리고 다양한 화풍의 그림까지! +_+ 결코 넓은 공간은 아니었지만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이 즐거운 공간이었어요.

     

     

    특히 재미있었던 공간은 체험 위주로 짜여진 2층 전시장이었어요 -

     

     

     

    큼직한 자유 벽낙서공간도 있고, 온라인 판매용 향수도 엿볼 수 있었고, 엽서도 볼 수 있었구요. 그리고 영화 관계자분들께 직접 친필 엽서를 남길 수 있게 테이블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직접 글을 남기고 있었어요! +_+

     

    더불어 휴대용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원하는 사진을 한 장 찍을 수 있게 스팟대여를 해주는데 이게 재미있어요 ㅎㅎㅎ 1층이나 2층에 총 4대 정도 있는데 사진은 딱 한 장만 찍을 수 있어서 다 둘러보신 다음 원하는 스팟에서 기념 사진을 남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찍은 사진은 나오실때 가지고 오실 수 있어요~

     

     

    이건 제가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ㅎㅎㅎ 어딘지는 바로 아래에 적을께요! +_+

     

    폴라로이드 사진은 뷰포인트는 액정으로 보게되어 있어 마치 디카같은 느낌으로 찰칵 찍는데 액정 퀄리티는 썩 좋은 편은 아니여서 실제 보는 것과 찍히는 것에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찍고서 가이드분께 돌려드리면 출력할 수 있는데 CYMK처리 하느라 세번 왕복하고 사진이 즉석으로 쏙 나옵니당 ㅎㅎ 정말 재미있었어요!

    사진 찍은 곳은 2층 계단으로 이어진 옥상 세팅이었는데...

     

     

     

    여기는 이렇게 오토바이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포토존과 잠깐 앉아 쉴 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따스한 햇빛과 함께 릴랙스하기도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봄날씨에 더 예쁠 것 같은 공간이랄까요!?

     

     

    다 둘러보셨으면 2층에서 (남아 있는 한도에서) 퇴장시 마음에 드시는 엽서를 5장 픽 하실 수 있으니 잊지마시고 꼭 챙기시길 바래요! +_+ 

     

     

    (사진 찍은게 노이즈가 많이 꼈네요 ㅜㅜ) 저는 이렇게 5장을 챙겼어요 ㅎㅎ 고양이 엄마가 넘 예쁘고 전소니 배우분도 예쁘게 나와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올때 대국전 사이즈의 영화 메인 포스터도 주셔서; ㄷㄷㄷ 같이 받았습니당, 이거 넘 예쁜데 정말 커요! +_+

     

    영화관에 보면 벽면에 설치되는 큰 포스터.. 그 사이즈라 전시공간+액자가 있으면 딱 좋을 포맷인데 A3같은 미니미니한 사이즈만 보다 이거보면 완전 자이언트 사이즈라 그 크기에 놀라실 수 있고, 어떻게 들고가나 초난감해질 수 있으니 미리 알고 가시면 좋으실 거예요 ㅎㅎ 단, 선착순 증정이라 소리없이 마감됐을 수 있으니 주의 하세요;ㅁ;

    전시는 3월 22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니 여유되시면 한번 다녀오시길 권합니다. :) 2호선 성수역이 지하철역에선 가까운 거리인데 700m 넘는 거리라 인근 버스편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시명 : 소울메이트 팝업스토어
    주소 : 성동구 연무장17길 4

    일정 : 2023.02.23 ~ 2023.03.22
    시간 : 오전 11:00 ~ 오후 9:00

    예약(필) : 네이버 플레이스 -> LES601성수
    진행 : 약 30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