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X 플레이모빌 버디 셋 피겨 출시!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21. 1. 7. 16:14
    반응형


    오늘 1월 7일 부터 매주 목요일, 최대 3종류의 스타벅스 테마 플레이모빌 피규어가 출시됩니다.



    스타벅스 X 플레이모빌 콜래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STARBUCKS BUDDY SET 한정 피규어 시리즈!



    사실 이번 플레이모빌과의 콜래보가 이번이 처음은 아니고, 작년 2020년 8월 (연기되서 9월에) STARBUCKS X Playmobil Art Exhibition, 2020 전시회를 가진 적이 있는데 관련 행사와 함께 지금과 같은 방식으로 1주일 간격으로 다양한 토이를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도 지금과 거의 같은 구성의 피겨였던 것 같은데 이번에도 진행하네요 ㅎㅎ



    피겨 뿐 아니라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카드도 출시됩니다. 물리카드와 전자카드로 출시 예정에 있는데 물리카드는 재질이 종이네요.


    1월 07일

    바리스타 조이


    1월 14일

    커피마스터

    티소믈리에 로이

    퍼니처 세트


    1월 21일

    회사원 제이

    하이커 제니

    서퍼 그레이스


    1월 28일

    우주인 레오


    순차 출시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1인 1회, 종류 상관없이 최대 3개 구매 가능하며 꼭 음료와 함께 구매해야 합니다 (개별 판매 불가). 그리고 DT존, 인천공항 등 일부 지점에선 행사가 제외됩니다, 세이렌 오더 주문도 불가합니다.


    제공 대상 음료는 Tall 사이즈 기준으로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라테, 샷 추가 카라멜 마키아토 or 돌체 콜드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총 6종 입니다. 음료는 변경 불가하며 (사이즈 변경, 엑스트라 추가 등 불가), Hot/Ice 선택 가능합니다.


    참고로 상황에 따라 피겨 선택이 불가할 수 있다고 해요, 아마도 재고부족이라던지 그런 이유 때문이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