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스타벅스 서머 체어, 의외로 쓸모가 있어 보이네요?

 

 

 


지난번 살펴봤던 '서머레디백'에 이어 '서머체어' 이미지 샷을 올려 봅니다. :)







이번 여름 프리퀀시는 건너뛰려 했는데 '서머레디백'은 소품 수납용 장으로 사용해볼까 급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아니, 백도 백이지만 이 의자가 의외로 귀요미라 급 끌리네요? ㄷㄷㄷ 어디 급하게 꾸려 들고 나갈수도 있고, 인테리어로 쓸 수도 있을 듯 하고요.. 움... -.-


e-스티커를 적립해 굿즈와 교환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 21일 부터 시작했는데요 7월 22일 여름 기간 동안 적립/교환 가능 합니다. 물론 일부 굿즈는 물량이 동나면 재입고 되지 않을 수도 있고, 입고가 안되면 이후엔 무료 음료 교환권 2장으로 (사이즈는 톨사이즈) 대체 됩니다.



아, 참고로 서머 체어 그린색상은 스티커 적립과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 합니다, 가격은 33,000원.


의자는 포터블용이라 그런가 가격이 의외로 싸게 느껴지네요? 그런데 위에 모델들이 앉아있는 모습을 보면 사이즈를 가늠하실 수 있으실텐데.. 정말 휴대에 최적화된 미니 사이즈입니다;ㅁ; 아이들이나 여성에게 맞을 법한 사이즈랄까요. (380mm x 380mm x 600mm)


의자가 튼튼하면 좋겠는데 일단 프레임 재질은 스틸입니다, 시트는 폴리에스터 소재입니다, 수납용 파우치도 주는데 이것도 폴리 재질입니당.



서머레디백은 폴리프로필렌 소재입니다.. 플라스틱이죠, 안감은 폴리에스터 재질입니다. 요 작은 백은 ((폭)340mm x (높이)280mm x (깊이)180mm) 큰 캐리어 백에 거치할 수 있게 홀더가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보이는데.. 플라스틱 겉이 얼마나 튼튼할지 조금 의구심은 들어요;


.... 달려야 하나.. 아.. ㅜㅜ 무서운 스벅.. 이렇게 알게 모르게 세뇌되는 걸까요 ㄷㄷㄷ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로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되며,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다용도 백으로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