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yle+/Fun!

라이온 킹 오리지널 티켓 3종

 

 

 


메가박스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부터 밀고 있는 오리지널 티켓 캠페인입니다. +_+



곧 BTS 무비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로 벌써 4차까지 기획된 인기 캠페인으로 이번 BTS 무비용 티켓은 완전 메탈릭 블링블링 티켓이 되었네요, 컨셉이 콘서트 무비와 딱 맞는게.. 정말 탐나게, 예쁘게 잘 만들었어용!



'스파이더맨'과 '라이온 킹'은 각 3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했습니다, '라이온 킹'이 시리즈 두번째 였어요, 이런 식으로 관람 후 추억을 간직하기 딱 좋은 모양새로 기획되었습니다.



시리즈 세번째는 논란의 '나랏말싸미'인데... 어째 이 티켓이 지금까지 티켓 중 가장 예쁜 것 같아요;ㅁ;



훈민정음 해례본 서문 108자를 양각으로 새기고 종이를 반사지를 선택해서 각도에 따라 서문이 예쁘게 보이는, 영화 내용은 몰라도 이 티켓 만큼은 정말 탐나는 고퀄로 내줬어요, 이거 구할데가 있으려나요; ㄷㄷㄷ


어쨌든 현재 저 네 영화중 유일하게 '라이온 킹'만 오리지널 티켓을 소지하게 되었네요. 원래는 포스터와 함께 초반 상암 MX관에서 관람해서 발바닥 ㅋㅋ 티켓만 있었는데 지난 주 MX관에서 동료와 함께 한번 더 보게 돼서 티켓 한장을 또 추가하게 되었어요. 덤으로 한장은 굿즈는 모으지 않으신다며 저에게 양보를 해 주셔서 ㄷㄷㄷ 어쩌다보니 처음으로 3장을 모으게 되었습니당. :)


지난 발바닥 티켓 사진은 아래 리뷰에서 보실 수 있어요, 이번엔 모아서 세 종 간단 리뷰만 합니다~






티켓 하나는 워터마크가 찍힌 스타일이고 다른 두장은 사각 포스터 이미지가 프린트된 스타일이예요. 페일 골드색상, 오렌지색, 고급진 브라운색 (버건디 색상에서 레드가 많이 빠진 것 같은?) 삼색 세트입니다. +_+



은은하고 심플한 세련된 느낌은 발바닥 티켓이, 화려하고 컬러풀한 느낌은 나머지 두장이 좋네요.



포스터 티켓은 사진에 코팅처리를 해서 반짝반짝 예뻐요~ 이 두장에 새겨진 글귀는 같네요, "우리 모두는 의미가 있어, 아무리 하찮은 자라도." 글귀 좋아욤~~



뒷장 글자 색도 종이 색상에 맞췄네요, 디자인 센스 굿! ^0^



다 모아놓고 보면 포스터 티켓 2장이 조금 튀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사진이 안보이면 모아둔 티켓 느낌은 참 좋아요, 컬러가 서로 잘 어울리니까 더 예쁜 것 같네요 ㅎㅎ


4차가 BTS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인데 5차는 어떤게 될지... 혹시 '봉오동 전투'가 이를 이을지 급 궁금해 지네요, 새 디자인도 기대되구요. :) 메가박스가 요즘 마케팅이 한창 물이 오른것 같아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