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가박스 라이온 킹 굿즈, 엽서 & 포스터 세트
    Review/Culture & Pop 2019. 7. 23. 02:36
    반응형



    메가박스에서 판매중인 '라이온 킹' 오리지널 포스터 상품이예요! 사실 스페셜 콤보의 메탈컵이 더 인기가 많은데 안쪽이 플라스틱이라 무조건 찬음료만 사용 가능하고 텀블러류는 이미 많고 오리지널 포스터가 너무 끌려서! +_+ 이번엔 과감하게 질러봤어욤!



    멀티플렉스 3사중 메가박스 굿즈가 가장 반응이 핫하다고 하는데 포스터 세트는 조금 덜한 느낌이예요, 저는 상암월드컵경기장점에서 MX로 관람해서 포스터도 받아서 그거랑 B 포스터가 어울리는 느낌이라 엽서랑 B 포스터 하나만 받았답니다. :)



    별도 판매중인 포스터는 빳빳한 골판지에 올려놓고 압축 비닐 포장한 상태로 판매중이예요, 사이즈는 A3로 증정용 포스터와 같은 사이즈입니다.


    제가 선택한 포스터는 B 타입, 발자국이예요 ㅎㅎ 무파사의 발자국같은 저 큰 발자국의 디테일과 질감이 아주 뛰어나요! +_+ 심바가 걸어가야 할 길을 인상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어요.



    디즈니의 라이온 킹!



    이번엔 엽서 세트예요 - 크기는 보통 엽서보다 더 넓은 형태로, 일반 사이즈의 절반 정도가 더 늘어난 정도 사이즈입니다 - 영화도 와이드인데 엽서도 와이드라 스틸 컷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엽서 포장 비닐엔 스틸 이미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썸네일 이미지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페어를 이루는 스틸 컷이 잘 담겨 있네요. 총 10장 들어있어요.



    총 10 장의 엽서들 개별 이미지들입니다.. 한장 한장 퀄리티가 참 좋아요, 저는 프라이드 락에서 어린 심바의 탄생을 축하하는? 세레머니 스틸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ㅎㅎ



    엽서 뒷면은 평범해요~



    상징 아이콘들이 나열되어 있는데, 이건 뮤지컬 공연에 잘 사용되고 있죠. 그 옆엔 월트 디즈니 코리아 도장! +_+



    오리지널 티켓과 비교 - 확실히 엽서가 더 길고 커요. 스틸 이미지도 티켓 크기보다 크네요.



    영롱한 눈망울, 그래픽이지만 진짜 새끼 사자같은 심바의 예쁜 모습! >_< ㅎㅎ 포스터랑은 또다른 느낌이 들어요!



    다시한번 큰 사자의 발자국! 그 무게감, 책임, 운명을 심바는 잘 받아들일까요?



    포스터 두께는 나름 두터운 편이예요, 빳빳하니 좋아요. 인쇄 상태도 굿!



    증정용 돌비 포스터와 함께!



    돌비 포스터 안의 작은 심바가 한발 한발 다가오면서 실사로 확대되는 것 같은 느낌?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 돌비 포스터, 볼수록 참 마음에 들어요. 품질도 엇비슷한 느낌이예요.


    요즘 메가박스 포스터, 상품등 정말 독보적으로 잘 하고 있는 것 같아요 +_+ 앞으로도 이런 굿즈가 잘 나올지 응원하고 싶어집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