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트로지나 X 스탠리 텀블러!
    Review/Culture & Pop 2018. 12. 20. 17:14
    반응형



    25주년 기념으로 나온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 한정판이예요~ 지난번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을 살펴본거에 이어 이번엔 텀블러를 꺼내 봅니당.






    더블월 구조 스테인리스 텀블러입니다. +_+ 새하얀 색의 큰 사이즈의 텀블러인데요, 스타벅스 기준 그란데 사이즈 (16oz, 473ml) 컵이라 용량을 고려하면 적당한 크기라고 보여집니당. 사진에선 꽤 커보이죠? 실제 스탠리 제품들이 좀 커보이는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예전 스벅 콜래보 텀블러를 보면 ㅋㅋㅋㅋ 엄청 크다는 걸 느낄 수 있죠;





    이 트래블 텀블러는 정말 ㅋㅋㅋ 정말 컸는데 요 버전은 아담한 큰 텀블러(??)예요 ㅎㅎ 안심하셔도 좋아요~



    캡 부분은 덧씌우는 방식의 캡인데 입구 부분만 따로 열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요 - 이거 마실때 참 편리하죠, 대신 이거 물이 새진 않을지 나중에 한번 테스트해봐야 겠어요.



    개구부분은 최대 이 정도 열려요! 충분한 크기죠, 빨대 등을 꽂기도 충분한 공간이 나옵니당.



    테두리에 실리콘 처리된 얇은 플라스틱 재질 뚜껑이예요. 쉽게 벗겨지지는 않고 실리콘 테두리가 있어서 액체가 쉽게 흐르진 않을 것 같아요. 입구부분은 딸깍딸깍 기분좋게 열리고 닫힙니당. ^^



    안엔 역시나 다국어 취급설명서가 있어요, 우리말로도 설명이 적혀있어요 ㅎㅎ



    내부는 여느 스뎅 텀블러나 다를거 없어 보입니다, 흔들어도 소리 안나요~ 입구쪽이 넓어서 손이 작다면 세척 가능해요~



    바닥면이예요. 진공텀블러라고 설명이 적혀있네요~ 플라스틱 소재는 BPA-Free라고 하고 자동세척기 사용 가능합니다~ 전자렌지는 금속이라 사용 불가능합니다! 컵 자체는 중국생산품이네요, 스테인레스강 비율은 설명이 따로 없네요.



    취급설명서는 우리말로도 적혀 있어요 - 설명서엔 우유나 유아식을 담지 않길 권하고 있어요, 아마도 냄새가 한번 베면 절대 빠지지 않는 유제품 특성상 그러는 것 같아요, 라떼 등을 담아 마신 경우엔 되도록 빨리 세척하시길 권장 합니당!



    잡으면 이정도 두께.. 퍽 두터운 느낌이죠? 그란데 사이즈니까 당연한 걸지도요 ㅎㅎ



    STANLEY!! 로고 프린팅도 깔끔하니 좋아요~ >_<



    뚜껑 개폐없이 음료를 마실 수 있는 진공 구조 텀블러! 본품인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전이 단품 기준 대략 9,000~11,000원 사이고 이 한정판 패키지가 22,000원 정도 했으니 바디로션 하나 더 받을걸 대신 텀블러로 받은 셈이네요. 가격대비 퀄로 말하자면 스벅 텀블러보다 훨 좋은 편이니 텀블러도 필요하고 바디 로션도 필요하다면 두 말 없이 강추 합니당!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