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커피빈 다이어리 사이즈 비교
    Review/Culture & Pop 2018. 11. 22. 19:25
    반응형



    2019 커피빈 다이어리 핑크는 M 사이즈, 중간 크기예요, 같은 미디엄 사이즈 다이어리들을 같이 비교해 봤어요.



    우선 2019 커피빈 다이어리 레드.





    높이는 같아도 옆으로 더 긴 편이예요, 2019 스벅 플래너는 폭이 좁아서 부피면에선 휴대하기에 좀 더 나은 크기로 보여지네요! 볼수록 삐에로 그림은 묘한 느낌이에요 ㅎㅎㅎ



    반면 두께는 얼핏보면 별 차이 없어 보이지만...



    역시 잘 살펴보면 콩다방 다이어리가 더 얇습니당. 페이지 양 대비 스벅 플래너가 얇아 보인건 내지가 전체적으로 얇기 때문일 거라 생각해요.



    이어 작년 2018년 커피빈 다이어리와도 비교해 볼께요.



    묘하게 비슷한 느낌의 두 다이어리! +_+ 핑크색입니당 ㅎㅎ 둘 다 음각으로 콩다방 로고가 새겨져 있어요~



    다만 근접해서 살펴보면 - 촉감으로도 느낄 수 있죠! - 작년 플래너는 오돌도돌 엠보싱 처리가 돼 있습니다, 매끄러운 타입이 아니고 덕분에 때도 좀 덜 타는 느낌이었달까요, 색 채도는 작년게 살짝 높은 편이여서 발랄한 느낌인데 빈티지 느낌도 나는.. 개인적으론 올해 스타일보단 작년의 이 스타일이 더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용! +_+



    페이지 양은 거의 160여 페이지로 엇비슷합니다 (작년게 4페이지 더 많네욤), 대신 사이즈가 작은 편이다보니 페이지 양이 4장 많아도 기록할 수 있는 분량은 올해 M 다이어리가 더 많은 걸로~ ㅎㅎㅎ



    작년판 플래너에는 사이드쪽에 은박으로 새긴 커피빈 로고가 좀 많이... 매우 고급적으로 느껴졌어요 ㅋㅋ 올해 플래너엔 그냥 부드럽게 보일락말락 엠보싱처럼 음각처리를 했어요, 개인적으론 저 은색 로고 처리 정말 예뻤어요!! ㅜㅜ


    올해 다이어리엔 먼스리 플래너를, 작년 다이어리엔 메모장을 별도 증정해 준 콩다방! 구성은 두 해 모두 만족스러웠는데, 내지 디자인은 작년판보단 올해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두께는 둘 다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어쨌든 별다방 플래너보단 종이 두께가 조금 더 두꺼워서 이쪽이 취향인 분들껜 콩다방 플래너 강력 추천 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