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커피빈 다이어리 핑크 - 다이어리 ②
    Review/Culture & Pop 2018. 11. 20. 13:43
    반응형



    2019 커피빈 다이어리 핑크입니당! +_+ M 사이즈로 핑크색과 보라색, 그레이 색상이 있는데 앞의 둘이 인기가 좋은 편이라고 해요, 남자분들은 역시나 회색을 많이 고르신다고 하구요 - 회색은 옅은 색상이 아니라 고급진 블랙 느낌이 드는 회색입니당! +_+






    스벅 플래너와는 다르게 내용은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 한 권으로 먼스리~위클리 & 프리 노트까지 커버하는 다이어리예요. 대신 지난번 같이 살펴봤던 대형 먼스리 플래너가 별도 증정되기에 이 다이어리들의 페이지 양은 조금 적게 들어 있습니다 - M과 L 사이즈는 160 페이지가 담겨 있네요.





    색상은 차분한 느낌의 밝은 분홍색이에요, 채도가 아주 살짝 낮아 너무 유치하지도 않고 고급스런 느낌입니다. ^^



    띠지를 빼고 찍어 본 사진입니다 - 전면 로고만 비치고 말끔한 책 느낌이예요 ㅎㅎ



    적당히 두터운 느낌. 안쪽 포켓 덕에 뒷부분이 두꺼워 보이죠.



    음각으로 패여있는 로고와 2019년 년도 표식.. 벌써 1년이 지나가 버렸어욤 ㅜㅜ 새 책을 받는 기분은 넘나 설레고 좋지만 매년 나이만 먹어 가는 느낌이라 한편으론 서글퍼진달까요? ㅜㅜ



    제일 첫 커버를 넘기고 그 다음 장에 말끔히 드러나는 보라색 콩다방 로고.. 전 요 로고가 참 예뻐서 좋아요 ㅎㅎㅎ



    그리고 이어 보여지는 연간 캘린더. 내후년 2020년 달력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네요.



    플래너는 올해 2018년 12월 부터 기입할 수 있게 돼 있어요, 당장 사용 할 수 있겠네요! +_+ 맨 왼편엔 월간 계획을 적어둘 수 있고 빈 란 크기도 적당해서 ㅎㅎ 좋아요 좋아! ㅋㅋㅋㅋ



    음력 날짜와 24절기도 표시되어 있어요.



    그리고 눈에 띈 상단의 귀요미 그림! ㅎㅎㅎ 매 월 다른 그림들을 볼 수 있어서 신선해요, 아래에 그 중 몇 컷만 오려 보여 드릴께요 ^^ 그 옆엔 이전 달과 다음달 캘린더가 표시되어 있어요, 충실한 구성이 맘에 들어요! +_+



    해당 월에 어울리는 느낌을 이미지화해 잘 표현하고 있어요! 제품 광고 페이지는 없구요, 여기서 커피빈 로고가 붙은 컵들이 ㅎㅎ 등장 합니당. 귀요미들~ >_<



    북마크 리본도 다이어리와 깔맞춤했어요 ㅎㅎㅎ 핑크색 줄이네요~



    월간 계획 페이지가 지나가면 그 다음엔 주간 페이지들이 등장 합니다! +_+



    ToDo 리스트로도, 체크 리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주말 영역은 하나를 반으로 갈라 공유하고 있어용.



    이어 시작되는 프리 영역 ㅎㅎ 왼편은 그냥 주간 일정이 이때 끝나서 애매하게 남은 페이지라 반으로 갈라놨어요, 이후부턴 모눈 페이지로 끝까지 다 채워져 있습니당.



    종이 질은 나쁘지 않고 적당히 두터운 느낌인데 스벅 다이어리 같이 비치진 않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제본 상태도 나쁘진 않은데 조금 뭉쳐있거나 상대적으로 좀 더 펴져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훑어주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바인딩 상태도 좋고 페이지들을 확실하게 잡아 주고 있어요~



    개인 신상을 간단하게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맨 끝 페이지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포켓도 포함되어 있구요.



    고정 밴드는 확실하게 부착돼 있어요! 처음엔 고정 밴드가 없는 줄 알았는데 요렇게 뒤에 숨어 있었네요 ㅎㅎㅎ



    사진은 양각으로 튀어나와 보이는 커피빈 로고. 사실은 음각으로 새겨져 있어요. +_+



    만듦새 좋고 가격도 괜찮은 커피빈 다이어리. 플래너를 용도에 따라 둘로 분리해 활용도를 더 높여준 아이디어도 좋고 품질도 나쁘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처음 충전시 드는 비용이 매년 1만원씩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 다소 불만 일 수 있는데 콩다방의 경우 마시며 쿠폰을 모으는 방식이 아니라 선불충전 방식이라 두고두고 ㅎㅎㅎㅎ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아닐까 해요, 게다가 무료 음료 쿠폰도 하나 있어서 사실상 7만 6천원 정도 미리 충전해 둔 느낌입니당. ^^


    가장 인기템은 보라색인데 플래너 글꼴도 기본으로 보라/회색이라 보라색 다이어리가 깔맞춤인 인상인데 굳이 맞추지 않아도 다른 색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죠? ㅎㅎ 스벅 다이어리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콩다방 다이어리도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