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커피빈 다이어리, 같이 살펴보아요!
    문화 & 라이프/다이어리 2018. 11. 10. 16:24
    반응형



    9일부터 시작한 커피빈 다이어리 이벤트! +_+


    이번에도 일정 금액을 충전하면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어요, 다만.. 가격이 1만원 더 올라서 ㅜㅜ 7만원 매장에서 (=오프라인) 충전시 7종 다이어리 중 하나를 받으실 수 있어욤! 단, 스마트폰으로 카드를 충전하거나 여러 장의 카드를 모아 7만원을 채운 경우엔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없어요!


    종류는 색상과 사이즈 별로 7종인데 사이즈는 S/M/L 세 종류고 색상은 다섯가지네요. 그런데... 가장 인기 있는 퍼플 색상은 많은 곳에 벌써 품절이라고 해요;ㅁ; 퍼플색을 원하신다면 커피빈의 경우 스타벅스와는 다르게 전화로 재고 상태를 알려주기도 하니깐 미리 연락해 보시길 바래요!


    (세가지 다이어리 사이즈 비교!)


    커피빈 다이어리는 커피빈 카드를 충전하지 않고도 따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19,800원으로 증정용과 같은 구성입니다, 그리고 사이즈만 다를 뿐 다이어리 내부 구성은 같다고 하니 선호하는 사이즈와 색만 선택하심 되겠어요.


    기본 사이즈를 원하시면 M사이즈를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이게 스타벅스의 중간 사이즈 다이어리와 (레드와 네이비) 거의 같은데 페이지 양이 최대 절반 정도 차이가 나요 - 약 160 페이지로 스벅의 300/370 여 페이지나 되는 레드와 네이비 데일리 다이어리와 두께도, 분량도 차이가 좀 납니다. S사이즈는 스벅의 옐로 하프-데일리 다이어리와 비견될 정도의 크기인데 이것도 190여 페이지로 스벅 옐로의 370여 페이지와는 차이가 납니당. L사이즈는 페이지 수를 체크한다는게 깜빡 했네욤;ㅁ; 다시 추가할께요!



    (추가) 체크해 보니 미디엄과 라지는 같은 160장 구성이예요, 라지 사이즈도 커다란 먼스리 플래너 줍니당. ^^


    페이지 수가 적은 대신 커피빈 다이어리에는 32페이지 분량의 먼스리 다이어리를 하나 더 제공하니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오히려 두꺼운 다이어리보다 사용하기 편할 것도 같아요, 그리고 커피빈 다이어리엔 무료 음료 쿠폰도 있고 (스벅도 무료 음료를 제공하긴 하는데 한 잔을 무조건 결제해야 추가로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는 구조예요) 2장의 스티커도 (하나는 데코용, 다른 하나는 인덱스용) 있어서 꾸미는데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당!


    올해도 커피빈 다이어리 빵빵한 느낌이예요, 특히 커다란 먼스리 플래너에 관심이 가요 ㅎㅎㅎ





    함께 증정하는 동일한 색상의 먼슬리플래너는 플래너와 별개로 일상에서 필요한 문구류로 사무실이나 일정만 크게 표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민트와 화이트는 라지, 스몰사이즈로 핑크,퍼플,그레이는 미듐 사이즈로 출시하여 다양한 제품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커피빈 2019 플래너는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11월 9일부터 커피빈 멤버스 7만원 이상 충전 시 또는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가성비를 살려 제작하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