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레드 위클리!
    Review/Culture & Pop 2018. 11. 5. 10:41
    반응형



    스타벅스 레드 위클리입니당~ +_+ 이번 2019년 다이어리 스탠다드 스펙인 셈이죠, 다른 하나는 네이비 색상의 데일리입니다. 표지는 단단하고 심하게 번들거리지 않고 밝은 원색 색감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요. (위 아래 삐에로 얼굴같은 일러스트는 호불호가 갈릴지 모르겠네요 ㅎㅎ)



    10 꼬르소 코모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커버와 속지 곳곳에 들어가 있어요 ㅎㅎ 톡톡 튀는 느낌이 나쁘진 않은데 차분한 책을 바라시는 분들에겐 취향이 갈릴 수 있겠어요. 저의 경우엔 약간 불호쪽이었는데 이것도 가만 보니깐 익숙해지면서 ㅋㅋㅋㅋ 귀여워 보이네욤!!



    제일 처음 열면 나오는 소유주 인적사항 적기 란 ㅎㅎㅎㅎ [잃어버리면 여기로 연락 주세요, 스벅 커피 ()잔 대접해 드릴께욤!] 다이어리 값보단 적어둔 내용과 그 추억, 기억의 소중함이 우선이겠죠 ㅎㅎ 다이어리 잃어버리면 멘붕이 오기도.. ㅜㅜ



    맨 뒷쪽엔 쿠폰 등이 담기는 포켓이 있어요 - 내용물은 역대 다이어리와 차이가 없어요, 특정 조건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장과 몰스킨 설명서와 제품 시리얼 넘버가 적힌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당.



    한결같은 몰스킨 설명서. 일본어와 두개 중국어로도 열심히 설명하고 있는데 우리말도 없는 설명서 굳이 넣어 주는 이유는 뭘까.. 애매하게 다가옵니당.



    첫 장을 넘기면 나오는 구문 Exclusively Made For You. 말은 예뻐욤 ㅎㅎㅎ 스벅도 매년 다이어리에 노력을 많이 들이는게 티나긴 해요!



    그리고 이어 1년 달력을 모두 출력한 페이지가 나오고 옆에는 구체적인 인적사항도 기입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전 이거 그냥 공란으로 놔두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다이어리 최대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죠? 10 꼬르소 코모 일러스트가 등장 합니다! 올해 다이어리엔 스벅 제품/드링크 광고 페이지가 한 장도 없어요. 대신 이렇게 특징적인 일러스트가 영역 구분 표시 형식으로 종종 나타납니당!



    이 레드 다이어리는 위클리 구성입니다. 제일 처음 만나는 영역은 먼스리 영역인데요, 한 달을 두 페이지에 걸쳐 프린트했어요. 총 24장이겠죠?



    그리고 또 등장하는 의미심장한(?) 일러스트 ㅎㅎ 저에겐 저 꽃들이 마치 외계 생물체 내지는 외계 식물처럼 보여요! ㅋㅋㅋㅋ



    여기부턴 위클리 고유 영역이 시작돼요 - 왼쪽 페이지엔 1주일 플래너가, 옆엔 라인 노트가 펼쳐집니다. 이렇게 총 52(3)쪽+52(3)쪽 해서 104~106쪽이 위클리 노트 영역으로 할애 되고 있어요.



    눈치 채신 분도 계시겠지만.. 이번에도 종이 두께는 좀 얇아요 - 작년 팬톤에 비해 개인적으론 종이질이 나은 편이라고 느껴지는데 여전히 얇아서 잘 비칠 것 같아요, 여기 사진에서도 이미 뒷 장의 일러스트가 비치고 있습니다..



    위클리 영역이 지나면 나오는 일러스트! 이번엔 심리 테스트하는 것 같은 일러스트네요? ㅎㅎㅎ



    그리고 점선 노트 영역이 나오고, 뒤 이어 완전 프리 노트 영역이 나옵니다. 이번 레드에는 모눈 노트가 없고 완전 공백의 프리 노트 영역이 들어갔어요.



    이번 다이어리의 또 다른 특징으로 책갈피가 2줄 달려있어요, 자기 필요에 따라 구분해서 표시할 수 있으니 요거 유용할 듯 하죠?



    마지막을 장식하는 또다른 외계 식물 일러스트, 아니 모듬이려나요 ㅋㅋㅋ 재미있어요! 색감이 다채로운데 모든 다이어리에 공통으로 포함된 일러스트 같아요, 표지 디자인처럼 다이어리 색에 맞춰 다른 일러스트들을 사용했더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도 살짝 있었달까요? 다행인 점은 일러스트들이 과하지 않게 다이어리를 장식하고 있고 영역 구분 역할도 해주고 있어서 나쁘지 않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표지가 귀여운 무료 음료 쿠폰... 무료라기 보단 유료인데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입니당. 유효기간은 내년 10월 말까지. 요번엔 월요일 친구 데려오면 한 잔 추가로 주네요 ㅎㅎㅎ 여전히 리저브 음료는 혜택에서 제외 됩니당.



    전체적으로 예쁘고 깜찍한 디자인에 몰스킨 고유 고급스런 느낌을 유지한 다이어리예요! 위클리가 맞으시다면 이 레드를, 데일리가 더 마음에 드시면 네이비나 옐로로 가시면 되는데 겉에서 보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내용물은 심하게 여성적이지 않아 무난하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라 봅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