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 스탠리 텀블러 한정판!
    문화 & 라이프/스타일 & 패션 2018. 12. 19. 07:19
    반응형


    뛰어난 보습효과로 유명한 뉴트로지나 바디 로션이죠, 보습효과를 더 높인 에멀젼인데 이번에 스탠리와 콜래보레이션 한정 상품으로 나와서 마침 로션도 떨어졌겠다, 가격도 괜찮고 덤으로 스탠리 텀블러를 준다고 해서! +_+ 이걸 GET! 했습니당! ㅎㅎ 25주년 기념 패키지라고 하네요 - 블랙이오.


    저는 뉴트로지나 제품을 꽤 좋아하는 편인데 바디 로션은 사용해보질 않았어요, 여태 베드타임이나 카모마일 베이비 오일만 사용했는데 올해 겨울은 유난히도 건조하게 느껴져서 보습효과가 좋다고 평도 좋고, 덜 끈적이는 로션 타입을 선택해봤답니다. 특정 사이트를 홍보하려는건 아니고 저는 이마트몰에서 구매했어요~ 일욜 새벽에 주문했는데 월욜 날라오네요? ㄷㄷㄷ



    아무튼 패키지 전.후면이예요! 한정판이라고 용량이나 모양은 같은데 겉에 디자인이 달라요 - 3종 이미지중 하나 랜덤으로 그려져 있어요, 저는 스케이트 그림 당첨~ ㅎㅎ 옆엔 스탠리 텀블러가 살짝 보이죠. 피부 10번째 층까지 흡수된다는... 뉴트로지나의 트레이드 마크랄까요, 노르웨이젼 포뮬러라고 하죠 - 마치 피부에 밴드를 붙인 것 같이 순식간에 수분층을 형성해 매마른 피부를 보호한다고 합니다!



    뉴트로지나 리미티드 에디션! ㅎㅎ 텀블러 뚜껑이 보이죠~



    내용물을 전부 꺼내봅니다 - 단순하게 바디 에멀젼 310ml과 텀블러, 딱 요거예요~



    오늘 먼저 살펴볼건 이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입니다! +_+



    바디 에멀젼 전면. 프린트 이미지가 개인적으론 참 마음에 들어요 ㅎㅎ 디자이너는 김은주님이신가봐요, '기분을 만지다'.. 북유럽의 차가운 겨울 기분을 만지는 느낌일까요 ㅎㅎ 빨강과 밝은 보라색이 본래 패키지의 색감을 유지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솔솔 풍기는게 예뻐요~



    뒷면인데 설명을 읽어보니 우리나라에서 제조한거네요, 영어 설명은 저 위에 적은 내용과 거의 같은 부분이예요 (노르웨이젼 포뮬러). 뉴트로지나는 노르웨이 이야기를 하지만 회사는 존슨앤드존슨에 인수된 이래 미국 소재 회사로 남아있습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제조된 (라이센스 제조??) 제품이네요, 용량은 조금은 작게 느껴지는 310ml.



    잡아보면 이정도 크기예요, 확실히 좀 작은 사이즈죠? 310ml인데 500ml 용량 컨테이너만 보다가 요걸 보니 아담한 느낌이예요 ㅎㅎㅎ



    크림을 한번 짜봤어요! +_+ 새하얀 색의 평범한 크림 느낌이예요, 그런데 느낌이 좀 다르네요? 제가 바디 오일을 더 애용했던건 로션 보습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서였는데.. 요근래 핸드크림을 발라보면서 제품별 차이를 느꼈던 점들이 있는데 이 뉴트로지나 바디 에멀젼은 뭔가 더 커버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첫인상은 일단 합격? 나중에 제대로 테스트를 해보려구요.




    다음 시간엔 같이 들어있던 스탠리 텀블러를 살펴볼께요!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