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ulture & Pop

스탠리 스테인리스 트래블 커피 프레스, 이건 포탄이야~ ㅋㅋㅋ

 

 

 



스탠리의 여행용 커피 프레스 텀블러 입니다! 리뷰를 늦게 올리게 되었네용!


(포탄!)


이 녀석은 스타벅스와의 첫 콜래보 상품으로 출시된 세가지 제품중 프레스 기능을 가진 제품이에요 - 미국이나 대만등지에선 이미 발매중이었고, 스탠리 브랜드 자체가 보온병으로 무척 유명한 회사라 제품 자체도 신뢰를 많이 받았더랬죠.





이동형 프렌치 프레스라고 할 수 있는데.. 스탠리의 이 제품은 다른 여러 여행용 프레스 중 보온병 성능을 가진 제품이라 은근 인기가 있었던 녀석이었다고 합니다!




겉지가 세련돼 보입니당 ㅎㅎ 간단한 설명과 이미지로 내용물을 알려주고 있어요~



스탠리와 스타벅스의 콜라보! 강렬한 녹색 이미지가 스벅과도, 탄탄한 스탠리와도 잘 어울린달까요? 애초에 여행다니며 막 굴려도 안전한 제품이 컨셉이라 이 프레스 보온병은 외관도, 페인트도, 파지감도 정말 밀리터리 감성이 철철 넘치는 녀석이랍니당! (포탄이다, 포탄!)




뚜껑 부분 클로즈 업! 옆에 손잡이 같은 걸쇠는 말 그대로 손잡이 같은 거예요, 끈 같은 걸로 묶어도 될 만큼 탄탄하게 장착되어 있어요.



입구를 열면 이런 느낌 - 쇠고리가 연결된 부위는 뚜껑 층에서도 별개로 움직인답니다.



위에서 바라본 느낌은 영락없는 포탄 느낌이.. ㅋㅋㅋ



열어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주둥이가 제대로 성형되어 있고, 위엔 새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잘 막아놨습니당.




주입구 부분이랑 마개 윗 부분의 클로즈 업!



캡만 따로 분리하면 이런 느낌이에요 - 상단 캡이랑 손잡이 부분이 같이 연결되어 있는데, 손잡이 부분은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라 별도 링에 걸쳐 있어요. 본체와 연결되는 아래 부분에도 실리콘 링을 체결해놔서 누수를 막아줍니당.



새상품 내부엔 프레스용 부속과 한글 안내문이랑 다국어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어요.



프레스 부품! 이걸로 커피나 차 등을 병 안에서 눌러 우려냅니다.



제법 덩치가 있는 부속이에요, 아래엔 커피/차 가루가 프레스 도중 새어나가지 않도록 실리콘 막음 처리해 뒀고 내부는 스테인리스 망으로 만들어졌어요~



스뎅 거름망을 자세히 보면 상당히 촘촘함을 알 수 있는데.. 이래도 미세가루는 걸러내지 못해서 ㅎㅎ 커피를 따라내면 미세한 가루들이 아래에 가라앉아 있죠! 이 망 자체는 단순한 구조지만 퀄리티는 정말 좋게 제조되어 있는 것 같아용!




스벅 설명서랑 다국어로된 상세 설명서~



그 중 우리말로 된 부분만 따로 찍어봤어용 - 커피 우리는 방법에 대해 적어놨는데, 정확하게 측정하는 식이 아니라 개인 경험이 중요해 보입니다 ㅎㅎ 이건 말 그대로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더 초점을 맞춘 설명이지 '어떻게 맛있게'에 대한 설명은 아니네요.



뚜껑 내부는 말끔하게 마감되어 있어요~ 500ml 급 답게 깊은 내부가 눈에 띕니당.



하단부분도 그냥 스뎅으로 마감처리. 고무 등으로 했더라면 충격완화라던지 미끄럼 방지 그런 효과도 있었겠지만 내구성이나 마모되는 문제같은 것도 있을 수 있으니 이것도 나름 괜찮아 보입니당.



이제 뚜껑을 끼워 봅니당 ㅎㅎ


1) 이렇게 우선 덩어리를(...) 잘 맞춰 스크류 돌리듯 잘 잠궈주고,



2) 손잡이 부분을 아래로 가지런히 잘 걸치듯 내려놓고,



3) 맨 윗 부분의 주입구 부분 뚜껑을 꼬옥 돌려 잠그면 장착 완료! +_+



트래블 프레스! 보이는 외관 만큼 정말 튼튼한 녀석임엔 틀림없네요!



손으로 잡으면 대략 이런 느낌이...! 두꺼워요, 두꺼워! ㅋㅋㅋㅋ (포탄이네, 포탄!) 무게는 의의로 덩치에 비해 가벼워 보이는데, 실제로는 프레스 망 포함 500g이 넘어서 무거운 편이에용! 그럼에도 보온성능과 탄탄함은 그에 따른 장점이라 캠핑에서나,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사이즈 (주의 : 벤티 사이즈 아님!!!!) 테이크아웃 음료 컵이랑 크기 비교 ㅎㅎㅎ (이날 마신 음료는 서머 파인애플 블렌드! 코코넛 크림은 그닥이었지만, 블렌딩 음료 자체는 맛났네요! ^0^) 거의 두배 차이가.. ㅋㅋㅋㅋ



정말 탄탄한 포탄 같은 보온병 스탠리 보온병입니당!




  • 오..이쁘다!! 했는데 크기 비교 사진보고 헉..

    • 무겁고 두껍고 커요!! ㅋㅋㅋㅋ 그래도 보온 성능과 튼튼함은 확실히 보장되니 이동식 커피 메이커를 생각한다면 요녀석 정말 추천 합니다아 ㅎㅎㅎ

  • mriak002 2017.08.17 1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쟁 대피 피난 워터 가뜩 가뜩 ㅋㅋㅋ
    워....대다나다 별다방 ㅋㅋㅋ 빵터졌네 ㅋㅋㅋㅋ

  • ev1 2017.12.30 11: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직구로라도 구매하고싶어서 게시글 뒤지다 발견한건데
    사진찎어 올려주신 취급설명서에 한시간이상 보온보냉이 안된다그러고
    완전 밀폐가 안된다그러는데 가방에 넣고다녀도 문제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해요 ㅜㅜ 스벅 텀블러에는 종종 두가지 설명서가 들어있곤 해요 - 하나는 스타벅스 기본 안내문이랑 하나는 제조사가 작성한 설명서가 포함되곤 하는데요.. 스벅 안내문은 일반 텀블러 기준으로 작성된 구문들이라 보온병 타입의 제품엔 맞지 않는 설명이죠;;

      이 보온병은 스탠리가 만든 녀석이라 스벅의 디폴트 안내문 말고 자세한 설명을 담은 별도의 제조사 안내문이 같이 들어있는데 그 설명이 맞는 내용이예요 - 찬음료는 5시간 정도, 아이스로 담았을땐 20여 시간 지속되며, 뜨거운 음료는 4시간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론 뚜껑은 완전 밀폐식이며, 새지 않게 만들어졌고, 디시워셔 사용도 가능하고, BPA 없는 성분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구매는 일반 스탠리 제품으로 구매하셔도 성능은 같아요, 단지 'STARBUCKS' 로고만 없을 뿐이니 상품의 스펙관련으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당!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