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2017년 여름 3차 MD
    문화 & 라이프/이벤트 & 행사 2017. 7. 27. 07:00
    반응형


    여름 3차 MD 전격 출시! ^^



    이번 상품군은 글래스와 텀블러군,



    특히 봄에 히트쳤던 불이 들어오는 LED 텀블러가 눈길을 끄는 중에 아이스 음료에도 맞는 보온병이 여럿 나왔습니당!



    개인적으론 요 곰돌이 텀블러(이름은 베어리스트 피규어 콜드컵이에욤 ㅎㅎㅎ)가 넘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


    3차 상품군은 여름의 별자리 & 캠핑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어요, 색은 밤을 상징하는 짙은 파랑부터 예쁘장한 보라까지 있어요~


    유리잔도 이쁜게 있는데 바로 여름 별 핸들 글라스 앤 소서라는 녀석인데요,



    요런 ㅎㅎ 녀석이예요! 가운데에 돔이 있어서 받침의 별관측소?가 감싸보이는 구조예요,



    유리잔은 톨사이즈 찬음료 전용인데 밝은색의 탄산음료를 부으면 정말 예쁠것 같은 아이네요! ^0^


    그리고 이번엔 2차때 하리오와 콜래보한 것 같이 미국의 유명한 보온병 제조회사인 스탠리와 콜래보한 상품이 적절한 가격에 국내에도 들어왔습니다!



    투박하고 거대?하고 ㅎㅎ 색감이 뭔가 밀리터리 색감을 가지고 있어서 남자들에게 더 어필할만한 상품같지만 보온성능과 튼튼함은 보장된 녀석이라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해요. 스벅과는 첫 콜라보 시도이긴 한데 이미 미국, 대만 등에선 한참 전부터 발매되어 인기를 끈 MD 입니당 (지금도 구매대행을 하면 개 당 10만원이 넘는 ㄷㄷ 녀석들이라죠; ).



    스탠리 3종 중 국내에 소개된 MD는 2종으로 보온병과 이동용 프렌치 프레스기능을 겸한 보온병이 출시되었어요!



    프레스 보온병은 많은 수는 아닌듯 하니 구매 예정이신 분은 서두르시는게.. ㄷㄷㄷ;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