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련된 커피빈 뱀부 스테인리스 텀블러!
    Review/Culture & Pop 2017. 8. 13. 13:30
    반응형



    결국 눈에 아른거려 이녀석도 집어오고 말았습니다아... ㅜㅜ 커피빈의 뱀부 텀블러 MD 중 스뎅 텀블러입니다아!



    역시 더부룩한 ㅋㅋ 박스! 이건 450ml 짜리라 박스도 더 높아요.



    진짜 텀블러의 느낌을 고스란히 살린 박스의 대나무 텀블러 일러스트 이미지! 실 상품도 진짜 이런 느낌이에요!




    역시나 상자 양면으로 꺾임 로고 디자인이 세련되어 보여요! +_+



    열어보면... 어? 이건 스뎅이라고 뽁뽁이에 싸여있질 않고 일반 비닐로 포장되어 있네요?



    꺼내서 세워 봅니다 ㅎㅎㅎ 마치 대나무로 만든 둥그런 타워 같은 모양새!



    나무에 새긴 것 같은 로고 프린팅! 정말 고급져 보여요!



    나무결을 잘 살린 텀블러 디쟌이네요, 실물로 보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져요!



    로고 확대.. 음각으로 판 것 같은? 아니면 불도장으로 찍어낸 느낌이 듭니다. ㅎㅎ



    바닥은 ABS 소재로 뱀부 유리 텀블러와 다르게 미끄럼 방지판 역할을 해 줍니다.



    윗면의 뚜껑 이미지. 스테인리스 옆면은 은은하게 비치는 재질이에요.



    스크류 방식으로 열고 닫습니다. 밀폐 잘되고 음료도 안 새네요!




    캡 디자인 윗면과 안쪽. 안쪽엔 실리콘 링과 그 주변으로 커다란 플라스틱 막음장치가 달려 있어요.



    이 스테인리스 텀블러도 차거름망이 달려있어욤! 크기, 높이 전부 글라스 텀블러에 들어가 있는 스트레이너와 같은 제품입니다아.



    빼내면서 한 컷! +_+ 반짝반짝 탐나는 느낌~ ㅎㅎ



    안은 그냥 말끔한 스뎅 물컵! ㅋㅋ 이중 진공 구조로 보온성능이 뛰어난게 특징입니당!




    스트레이너만 따로... 글라스 텀블러에 들어있는 것과 같은 크기라 100ml 늘어난 수용량에 따라 차/커피 가루를 잘 조절해야 맛난 음료가 만들어지겠죠? ㅎㅎ



    스트레이너 상단 부분만 따로.. 이것만 막아도 기본적으로 텀블러에 담긴 건더기는 걸러지고 음료만 마실 수 있어요, 역시 글라스 텀블러와 같은 규격.



    대나무 느낌이 시원한 텀블러! 가격도 합리적이고 기능이 좋아서 자기가 주로 마시는 용도에 맞춰 구매하면 좋을 법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이 텀블러는 보온.보냉 기능도 추가된 녀석이예요 - 뜨거운 음료는 약 8시간까지, 냉음료는 24시간 유지 가능 - 마감도 괜찮고 부피감이랑 손으로 잡았을때 두꺼운 느낌이여서 꼬옥 잡아야 해요, 그래도 덩치에 비해 가벼운 편이라 그나마 다행이랄까요?


    무게감은 괜찮지만 파지감이 안좋은 녀석, 그래도 가격과 성능, 그리고 어여쁜 모양새가 모든 단점을 커버하는 ㅋㅋ 텀블러라고 평하고 싶습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