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To Go Special! 체험하고 무선충전듀오도 받고!
    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21. 1. 19. 21:52
    반응형


    갤럭시 S21 시리즈 To Go를 이용하고 S21 시리즈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이벤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 갤럭시 To Go 서비스



    갤럭시 To Go 서비스는 구매의향이 있거나 구매전 기기를 먼저 사용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 좋은 서비스로 S21 시리즈중 원하는 기기를 하나 최장 2박 3일간 대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신청은 간단하게 진행되며, 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 등 신분 확인 절차를 거친 후 To Go 서비스 동의서를 작성한 다음 기기만 대여해 주는데요... 아쉽게도 한번에 여러대를 신청할 수는 없고 한번에 한 기기씩, 사용후 무파손 반납 기준만 지키면 몇차례건 대여가 가능합니다. 운영 기간은 1월 16일 토요일부터 3월 14일 일요일까지 입니다.


    아래 공식 페이지에서 서비스 예약 및 재고 확인이 가능하니 꼭 확인하세요. :)





    예약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할 수 없고 현장 방문 또는 카카오톡에서만 진행 됩니다. 카톡 온라인 예약 페이지는 위 사이트에 QR 코드가 있어요.


    그리고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왕관스퀘어,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삼성대치점/강남본점에서는 S21 시리즈 대여시 갤럭시 버즈 프로도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기기를 실수/고의/사고로 파손 혹은 상채기를 입힌 경우, 곧바로 운영사무국에(02-3288-2028, 오전 10시~저녁 9시까지) 연락을 취하고 파손에 대한 A/S를 진행한 다음 반납해야 합니다. 관련 비용이나 자세한 내용은 상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필히 사전에 연락하시길 바래요.



    ::: 갤럭시 To Go Special!



    To Go 서비스를 받고 후에 갤럭시 S21 시리즈를 구매하면 삼성 무선충전 듀오 신형 무선 충전기(2021)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잊지 마시고 챙기시구요! +_+ 단, To Go 서비스를 이용하고 S21 시리즈를 구매한 다음 To Go 스페셜을 신청해야 참여 완료 됩니다 (대여폰 반납 1주일 후부터 신청 가능, 체험코드가 카톡을 통해 제공되는데 이걸 나중에 입력합니다).



    사은품인 EP-P4300 신형 듀오패드는 고속무선충전(최대 9W)과 웨어러블 충전을 동시 지원하는(Qi 호환이 아닌 워치 전용) 무선충전 패드로 정가 약 66,000원에 판매 예정입니다. EP-TA200(EP-TA20의 리비전 버전, 최대 15W) 월차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패드가 워치류 전용인데다 양쪽 다 12W급 고속무선충전 2.0도 지원하지 않아 애매한 녀석이긴 합니다.



    참고로 작년에 출시한 EP-P6300 무선충전 트리오는 9W X2 + 워치류 전용패드 X1 구성인데 이것도 고속무선충전 2.0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장점이라면 왼쪽 넓은 패드에 기기 배치가 조금 자유롭고 워치 충전위치가 자석으로 확실히 고정된다는 점이 있네요. 워치류는 갤럭시 워치1 이후 세대만 대상이며(갤럭시 워치 액티브 1&2, 갤럭시 워치3) 다른 기기는 충전 안됩니다.



    2019년 형 무선충전 듀오 패드 EP-P5200가 12W 고속무선충전 2.0을 지원하고 옆쪽 패드도 Qi 호환 최대 9W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합니다. 전용 월차저 포함입니다.



    이 제품은 속도도 좋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편이예요, 양쪽 패드 모두 워치 한정이 아닌 Qi 호환이라 더 쓸모있다고 생각이 들어 개인적으로는 무선충전 트리오나 신형 듀오 패드 대신 이쪽을 추천하고 싶네요. 대신 이 패드엔 자석 기능이 없어서 워치류를 충전할때 위 신형 모델보다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이 생각보다 좀 커요;; ).


    무선충전솔로와 비슷한 삼성 정품 무선충전 패드 관련 이야기는 아래 리뷰에서도 더 살펴보실 수 있어요, 참고 하세요. :)






    삼성전자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체험 기간 메시지를 통해 갤럭시 S21의 다양한 기능을 안내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 이용 후 갤럭시 S21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충전 듀오’를 증정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