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라이브 투명 하드케이스!
    it Style+/IT & 스타일 2020. 10. 3. 12:42
    반응형



    이제는 없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 케이스 소개입니다!


    지금은 분실해 사용하지 않지만 제품 리뷰는 남겨두는게 좋을 것 같아 기록을 남깁니당. 리뷰를 일찍 남기려 했었는데 제가 사정이 있어 리뷰가 계속 늦어지고 있었습니다.


    이 케이스는 9월 22일 받아 바깥에 걸고 사용한지는 한 3일 정도 됐었는데... 버즈 라이브의 충전 크래들을 잃어버린 까닭에 ㅜㅜ 지금은 제 손에 없는 과거 아이템 리뷰가 되었네요.






    제품은 솔리드 갤럭시 버즈 라이브 투명 하드케이스 with 키링 열쇠고리입니당.


    투명 케이스라 버즈 라이브 제품 본연의 느낌을 잘 살려줍니다, 특히 이번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색상을 메인 컨셉으로 밀고 있어서 투명 케이스의 수요는 꾸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케이스는 ASCAR 코리아라는 국내 회사에서 제조했다고 하네요, 지문이 안남는 형태로 제조되었고 키링이나 스트랩을 걸 수 있는 링도 있는, 나름 보호성과 편의성을 갖춘 저렴한 케이스예요.



    패키징이나 디자인은 단순한데 품질은 나쁜 편이 아니예요, 투명도도 좋고 편의성도 좋고 마감, 완성도도 좋은 제품입니당. 그래서인지 품질 보증 스티커도 이렇게 홀로그램으로 정품이라고 표식이 되는 그런걸 붙여놨어요! 개인적으론 마음에 드는 부분이예요.



    내용물은 이게 전부예요 - 보호 케이스와 키 링. 키 링이 나름 괜찮은 느낌이예요!



    무색 투명 귀여운 인상이예요. 케이스는 상하 분리형이 아닌 서로 연결돼 열리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본체를 결합하면 맞물려 서로 잘 여닫힙니다.



    상하 케이스는 도트 코팅한 PC(폴리카보네이트, 플라스틱이죠) 재질이며, 이로인해 지문 등 유막현상도 줄여주고 눌림현상도 방지해 줍니다.



    연결부 마감은 만족스럽고, 위 키 링 연결고리도 튼튼해 보입니다..만 이제와서 보면 이 부위는 파손 확률이 매우 높은 부분이라 제조사 상관없이 아무리 튼튼하게/만족스럽게 만들어졌어도 취급에 꼭 주의하시길 당부드려요!



    키 링은 첫인상은 '좀 가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었어요, 다중구조라 여러가지를 같이 걸 수 있게 배려해줬고 연결부위도 그렇게 허술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여닫는 부분도 쉽게 풀리거나 탈착되는 형태도 아니여서 이런 완성도는 마음에 들었어요. 지금은 본체는 사라지고 ㅜㅜ 고리만 남아있지만 고리도 파손된 부분 하나 없이 튼튼하니.. 가느다란 느낌은 들어도 충분히 튼튼하다는 건 알 수 있습니다.



    장착하는 것도 쉬운데요.. 크래들을 먼저 하단에 잘 맞춰 끼워넣고,



    그리고나서 상단 케이스를 잘 눌러 닫아주면...



    완성입니다! 아주 쉽죠? 스티커 사용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되며 여닫이도 쉽게 잘 돼요! 한번 장착하면 쉽게 분리되진 않는 구조입니다, 내부에 뜨거나 부족한 공간도 없이 꼭 맞게 설계되어 있네요.



    콤팩트같은 하우징 디자인이 이 솔리드 클리어 케이스를 씌우면 위 연결부위가 마치 고양이 귀 같은 ㅎㅎㅎ 느낌을 줘 귀여운 인상으로 바뀝니당.



    투명 케이스라 본연 색상을 그대로 투영해줍니다. 꺼내서 액세서리로 장식하고픈 디자인과 색감~ ㅎㅎㅎ



    여닫는 것도 본체 여닫듯 사용하면 됩니다, 케이스가 얇아 사용에 지장있거나 변하는 건 없네요.



    참고로 상판 전면에 조그만 돌기가 있어서 여닫는 걸 더 쉽게 해줍니다.



    케이스 투명도가 좋아 무광 디자인인 본체를 유광 느낌으로 바꿔줍니다, 솔직히 저는 이 느낌이 너무 좋았더랬어요! ㅎㅎ 반짝반짝 매끌매끌 느낌이 좋아요~



    Made in Korea! 나름 꽤나 보기 어려운 마크? ㅎㅎ 장착도 쉽고, 케이스 품질도 좋고, 스티커 없이 바로 장착할 수 있어 깔끔하고 마감도 좋고 투명한 디자인도 좋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가진 솔리드 케이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