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심 No.25 아이스블렌드 원두 Get!
    문화 & 라이프/맛있는 것! 2017. 8. 4. 02:51
    반응형



    맥심 No.25 아이스블렌드 여름 한정 원두입니다!  *.* 본래는 GS25 커피 브랜드인 카페25 전용으로 동서식품과 같이 개발한 원두로 8월 말까지 일반에도 판매중인 원두예요.


    편의점 커피 브랜드와 조인한 커피믹스 브랜드라니 ㅎㅎ 정말 묘한 콜래보가 아닌가 생각이 들면서도 한편으론 칸타타나 UCC, 맥널티 원두 등에 얼마나 괜찮을지가 넘 궁금했답니다!





    패키지샷입니다~ 션~~한 파란 포장은 여름에 어울릴 법하지만 바사삭바사삭 ㄷㄷ 싼 티 나는 포장재질은 ㅋㅋㅋ 저도 받아보면서 살짝 쇼킹했달까요;;



    뭐 그래도 갖출건 다 있습니다아! *.* 유통기한 표기, 완벽한 실링!



    그리고 확실한 아로마 밸브! 겉봉지를 살짝 누르면 좋은 향기가 ㅋㅋ 납니다~ ^0^


    이제 개봉해 보도록 할께요! +_+




    모여있는 사진을 보면 기름이 이미 많이 올라와있고 오래된 인상인데, 갈아보면 괜찮아 보입니다 - 다 같이 함께 볶은 것으로 보입니다, 기름이 올라온 원두와 아닌 원두들이 같이 눈에 띄고 서로 살짝 다른 로스팅 차이도 눈에 띄는데요.. 케냐쪽을 기준으로 둔 것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알 집어먹어 봅니다 ㅎㅎㅎ 미디엄 강도에 산뜻한 느낌, 그리고 끝에 치고 올라오는 검은 쓴맛이 아주 매력적이네요! ㄷㄷ 원두 자체는 생각보다 상당히 fresh 합니다! ㄷㄷ



    이제 이 원두는 더치로 내릴 예정이고, 아주 조금 떼어내서 ㅋㅋ 프렌치 프레스로 내려볼 예정이에요, 과연 원두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 주는 프렌치 프레스로 어떤 맛을 내 줄지 기대 됩니다아~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