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 여름 스페셜 한정판
    문화 & 라이프/맛있는 것! 2017. 7. 26. 14:29
    반응형


    카누 여름 스페셜입니다 ^^ 나름 2017 Limited 상품으로 스뎅 텀블러가 들어있어요 ㅎㅎㅎ


    이 스뎅 텀블러를 노리는 분들이 은근 많은듯 해요, 저도 겉의 (공유 때문이 아니라고는 말 못 해요 ㅋㅋㅋㅋㅋ) 텀블러 이미지샷에 혹해서(...) 무려 100개 들이지만 ㄷㄷ 구해봤습니다 +_+ (텀블러는 지금 가족들이 돌려가며 쓰고 있어요 ㅋㅋ).



    겉 패키지 모습이에요. ^^ 은근 커 보이지만 작은 상자예요 - 스테인리스 텀블러 모양이 정말 예쁘게 찍혔죠, 과연 실제 모양도 그럴까요? 잠시 뒤 둘러 봅니당 ㅎㅎ



    뒷면이에요 -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인스턴트 커피에 대한 설명이 써있고, 옆엔 전체적인 패키지에 대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텀블러 모습이에용 ㅎㅎ 공유가 기대고 있네요! +_+ 반짝반짝 머들러도 한껏 멋 부리고 있는 커버샷입니다~



    이제 열어봅니다! +_+ 자세히 보시면 지퍼구조로 되어 있어서 무조건 상자 위를 찢어야 하니 도난은 안되겠네요 ㅎㅎㅎ



    상자 안엔 다른 두 상자가 더 들어가 있습니다 - 이건 커피가 담긴 첫번째 상자입니다. ^^



    뒤엔 컵 모양의 컷인 모양이 있어요 - 뜯어내고 커피를 하나씩 빼내는 데 쓰면 됩니당~




    반짝반짝 박스 디쟌이 블링블링 합니다! +_+ 2017 Limited 별딱지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ㅎㅎㅎ




    카누는 미니 사이즈로 짙은 감청색 패키지로 되어 있어욤. 개별 유통기한도 잘 적혀 있네요, 이거 정말 편리합니다. ^^



    이게 두번째 텀블러가 들어있는 상자예요! +_+ 깔끔한 샷! *_*



    안에 열면 이렇게 텀블러가 뽁뽁이에 고이 쌓여 있답니다~



    꺼내서 뚜껑을 열고 보면 작은 설명서도 하나 나옵니다. 위에서 찍다보니 텀블러가 못난이로 왜곡되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520ml 대용량이라 한 잔을 만들더라도 카누가 3-4개 필요하네요 ㅎㅎ 큰 카누는 2개 정도라고 하는데, 만약 커피믹스라면 얼음 포함 아마 3개 정도가 맛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용!



    제대로 찍어본 텀블러. 왠지 커버의 그 텀블러보단 덜 예뻐보입니다아?? +.+? 기분 탓??



    손에 잡아보면 이런 느낌? 큰 사이즈 입니다~ 아마 이미지샷과 다른 느낌이 드는건 텀블러가 실제로 상당히 커서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ㅎ



    뚜껑은 평범한 플라스틱 재질의 뚜껑에 실리콘이 후면에 부착된 녀석입니다. 머들러 혹은 스트로를 위한 공간이 비어있어서 밀폐식은 아닙니다.



    실제 이미지샷보다 많이 떨어지는(...) 느낌의 스뎅 머들러. 전 열어보지도 않고 그냥 이대로 꽂아두었습니당 ㅎㅎㅎ 혹 이 머들러가 안보인다면 상자 안을 잘 찾아보시길 바래요~~




    손잡이 부분 전면과 후면 클로즈업 사진. 그냥 휘젓는 용도의 평범한 머들러 입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 ^^


    제품 리뷰는 이 정도로 하고 텀블러는 다음 기회에 좀 더 살펴보도록 할께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