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 10월 5일 발표 예정?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19. 03:07
    반응형



    드디어 길고 긴 터널을 벗어 나는 건가요? 애플이 차기 아이폰인 아이폰5의 발표회를 10월 5일 가질 것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본 기사는 Pocket Gamer 독점 기사로 소개 되었는데, 아직까지 확실성은 100%는 아닌, 아니 심하면 그냥 루머 수준 일 수 있습니다;;; 미뤄지면 국내의 담달폰이 국제적인 담달폰이 되는 것일까요;;;





    기사 : Exclusive rumour: Apple to call iPhone 5 press conference on 5 October



    언제 나오냐는 걸로 서로가 서로를 물어뜯고 있는 사이, 애플이 약간 빨라진 아이폰5 발매 일정을 들고 나타났습니다!

    우리측 내부 정보자에 따르면 애플이 새 아이폰 프레스 컨퍼런스를 오는 10월 5일 가질 것이라고 합니다! 판매는 차 주 부터 개시될 것 이라고 합니다.

    지금 이 내용을 보면 이제까지 있었던 최근 소문들과 아구가 들어 맞는 구석이 있는데요 - 10월 21일이 발매일이다 라는 이야기가 프랑스 이통사 오렌지의 CEO인 Stephane Richard씨의 말에 의해 틀려진 것과 맞물려 돌아 가는 듯 보입니다 (오렌지의 CEO 는 10월 15일이 발매일 일 것이다라는 이야기를 했지요).




    그러고보면 심볼 이미지 작업화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아이폰5, iOS5, 10월 5일 ...

    그러면 그 상자 속엔 과연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뭐 아직 그 하드웨어가 뭘로 만들어졌는진 아직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 소식에 따르면 그 전 세대의 아이폰에 비해 큰 하드웨어 적인 도약은 없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대신 iOS5에는 엄청난 비중이 실려 있다고 하죠?

    하지만, 뚜껑은 열어봐야겠지요 - 반드시 흥분될 만한 소식은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특히 더 좋은 디스플레이 부터 해서 발전된 카메라, 안테나, 그리고 그 외에 추측하컨대 새 외관 디자인 등이 있을 것 입니다.



    Article from Pocket Gamer UK 2011.09.18 / Translate, comment by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