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넥서스, 11월 3일 발매?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20. 03:15
    반응형




    버라이즌 삼성 갤럭시 프라임 11월 3일 발매 예정!

    원문 : November 3rd rumored Verizon launch date for the Samsung Galaxy Prime aka Galaxy Nexus. by PhoneArena.com


    단순한 소문일지 모릅니다, 일본의 4찬넬에서 올라온 소식 입니다 - 전엔 넥서스 프라임으로 알려졌다 최근 삼성 갤럭시 프라임으로, 다른 이름으론 갤럭시 넥서스, 또는 드로이드 프라임으로 알려진 이 기기를 실제 만져불 기회가 있었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이 기기가 사실 삼성 갤럭시 넥서스라고 불렸다고 말했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는 삼성 갤럭시 S2와 흡사했고, 화면은 4.65 인치의 커브 글래스를 채용했으며, 해상도가 720p 의 1280 x 720 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PU가 엑시노스 1.5GHz 듀얼 코어 이며, RAM이 1GB 입니다.

    이전 보도에 따르면 이 기기의 CPU가 TI사의 OMAP 일 것이라고 했는데, 아마 버라이즌 버전은 다른 이통사 버전과 다를 수 있고 그 구체적인 사양은 아직까지 베일에 가려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있겠지요. 게다가 엑시노스 칩은 LTE와 연계되어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저 사양은 어딘가 실수가 아닐까 생각도 듭니다. 어쨌든 지금에 와서 최상위 기종이 LTE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건 좀 그렇지않나 생각 합니다.

    이 기기는 16GB 메모리와 microSD를 지원 합니다. 배터리는 2,000mAh 라고 하며,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버전의 최신 안드로이드 버전이 탑재될 예정인데, 그가 테스트한 모델에는 안드로이드 빌드 2.4.1. 버전이 설치 되어 있었다는군요.

    UI는 진저브레드 때와 비슷했는데, '대거 성형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 메뉴는 더 부드럽게 작동하고, 애니메이션 효과도 더 좋아졌으며, 어플리케이션 서랍 (앱 드로어) 이 앱, 게임, 위젯 별로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젯의 경우 화면에 띄우기 전에 미리보기를 지원하고, 화면 스킴은 진저브레드의 녹색에서 파랑-보라로 바뀌었습니다.

    마지막으로 Gmail 과 캘린더, 브라우저가 완전 새단장 했다고 전했습니다 - 브라우저의 경우 화면 하단에 '탭'이 생겼고, 손가락 줌 동작이 더 유연해 졌으며, 새로운 버그드로이드 아이콘이 만들어 졌다는군요. Gmail의 경우 허나컴 스타일의 가로보기 패널이 있고, 캘린더는 블루 색상의 아웃핏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의 의견은 이 폰 때문에 버라이즌이 삼성  갤럭시 S2를 건너 뛰었다고 하는군요.

    이제 핵심 소식 한가지, 트위터 필명 "The Panda King" 으로 활동 중인 사람이 버라이즌과 관련 어떤 소식을 알고 있다며 Droid Life 에 기사가 났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이 스마트폰이 11월 3일 발매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에 따르면 아이폰5를 사는 사람은 이 폰을 무척 부러워하게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역시 삼성이나 버라이즌에서 어떤 말이 있기 전까진 그냥 또 하나의 쌀 한톨(...)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라구요, 현실에선 얼마든지 발매 연기가 일어날 수 있으니 그 또한 고려해여 할 것이구요. 그러나 한가지 중요한 점이라면 이 소식들 또한 이번 달 초 부터 들려온 여러 소문과 얼추 맞아 떨어지고 있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현재 4찬넬 페이지는 삭제 되었습니다, 이게 중요한 소문의 원문인데 말이지요.


    원문 :
    November 3rd rumored Verizon launch date for the Samsung Galaxy Prime aka Galaxy Nexus
    4Chan
    Twitter (The Panda King) via DROIDLIFE (1), (2)


    번역 : creasy 2011


     

    반응형

    '뉴스 & 컬럼 > 모바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3 스펙 벌써 유출?  (4) 2011.09.20
    아이폰5, 10월 5일 발표 예정?  (2) 2011.09.19
    아이폰5 소문 종합~ 9/17일 ^^  (0) 2011.09.17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