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3 스펙 벌써 유출?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20. 03:29
    반응형



    갤럭시 S III 스펙 벌써 유출?

    모바일로 포스팅하려니 좀 힘드네요 ^^ 그래도 소식은 갑니다!!!


    원문 : Speculation starts on Samsung Galaxy S III specs


    Quadrant 벤치마크 점수가 3,000점 이상인 갤럭시 S2는 아직까지도 지금껏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폰 중 최고 폰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이미 알려진 대로 도전자는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 hTC의 Droid Incredible HD 부터 구글의 넥서스 프라임까지 (넥서스 프라임의 이름은 아직 미정 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삼성 갤럭시 넥서스가 될 지도 모릅니다)... 그럼 과연 갤럭시 S3 는 어떨까요?

    뭣보다도 올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주인공의 더 향상된 미래 버전을 기대하는 건 무척이나 당연한 반응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의 4찬넬에 익명의 누군가가 갤럭시 S3의 이미지를 봤고 삼성 관계자와 이 S3에 대해 이야기도 나눴다며 쓰레드를 열었는데요... 그에 따르면 갤럭시 S3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12 MWC (Mobile World Congress) 에서 공개될 것이며, 스펙도 놀랍다고 합니다.



    먼저 AP(CPU)는 삼성이 개발한 2.0 GHz 쿼드 코어(4 코어)가 들어갈 것이며, RAM은 1.5GB, 용량은 32GB, microSD 지원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4.65 인치의 수퍼 아몰레드 3가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SAMOLED 3는 이 갤럭시 S3를 위해 제작되는 물건이라고 하네요!

    해상도는 1280 x 1024, 따라서 전체 화소는 352ppi 가 되겠습니다 (아몰레드 레티나 버전???)! 만약 사실이라면 지금까지 나와있는 휴대기기 중 가장 높은 ppi를 가진, 그리고 현재 아이폰4의 디스플레이를 훨씬 뛰어넘는 물건이 되겠지요.

    한편 이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버전 4.0이 설치 될 것이고, 구글이 함께 참여해 만든 터치위즈 5가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터치위즈는 안드로이드 상위에서 작동하지만, 폰의 UI 일부에만 작동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전 모델 보다 삼성이 업데이트하는 속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카메라는 1천만 화소에, 비디오 캡쳐 60 fps/ 1080p가 가능 하다고 하며, 배터리가 무려 2,250mAh 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내년 대한민국 시장에 발매되며, 삼성의 플래그쉽 폰을 이어갈 주자라고 하면서, 스펙은 바뀔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뭐 얼마 전 우리 PhoneArena 에서도 이와 비슷한 내용의 소식을 전달한 적이 있는만큼 연장선 상에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 합니다, 당시 갤럭시 S3가 2012년 상반기에 발매될 것이라고 했지요.

    게시물에 가격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며, 이 폰의 두께는 9mm이고, 폰의 이미지를 직접 봤다고 주장라면서 재질은 메탈과 유리로 되어있고, 유광 마감이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스펙 이야기 하는데 무지 긴 내용이 되었네요! 스마트폰 비즈니스가 올해같은 흐름을 띈다면 내년은 얼마나 더 발전할지 기대가 큽니다!!!


    원문 : Speculation starts on Samsung Galaxy S III specs
    source: 4Chan via AndroidCentral

    번역 :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