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 소문 종합~ 9/17일 ^^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9. 17. 09:56
    반응형




    기사 : iPhone 5 Details Roundup [Mid-Sept 2011, pre-release]


    애플의 거대한 차기 아이폰 발매가 가까워 지고 있습니다. 아직 이름도 정해진 게 없는 이 버전은 통상 아이폰5라고 불리고 있는데, 수많은 소문에 휩쌓여 있는 주인공으로 지금은 2011년 늦게 또는 2012년 초에 발매할 것으로 짐작되고 있습니다.

    일부는 이르면 올해 10월 하반기 발매도 점치고 있는데요, 이걸 이야기 하기 전에 먼저 몇가지 이야기 할 게 있습니다 - 중국 아이폰 LTE 제안과 아이폰5 말고 확실하게 나올 듯한 아이폰, 바로 아이폰4s 입니다. 이 물건은 우리가 볼땐 무료로 나가거나, 다른 소식에 따르면 이게 아이폰5가 연기 됨에 따라 먼저 출시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무슨 이야기가 오가고 있는 걸까요? 가능성이 높은건 이 아이폰이 삼성 CPU가 들어가지 않은 첫번째 아이폰일 수 있다는 것과 애플의 iCloud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될 것이라는 점이랄까요. 다른 소식에선 아이폰5가 케이스가 이미 제작 중이며 완전 새로운 디자인을 가질 것이라면서 NFC 지원을 포함, 완성이 코 앞에 다다랐다고도 합니다. 뭐 거의 가능성이 없을 만한 내용 중엔 3D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기능 등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다음 주에 발표 예정인 iOS5+가 장착될 것은 확실시 되고 있으며, 한가지 실망스러운 소식이라면 디자인은 지난 주에 나온 이야기로 다시 바뀌지 않는 다면 좀 실망스러운 디자인이 될 수도 있다는 점이랄까요 (전에 알려진 물방물 디자인으로 갈 듯 하니 말입니다)... 한편,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할 이통사가 두군데 이상일 듯 합니다 (미주). 다른 이야기라면 아이폰4의 현재 생산 주기 관련 이야기라던가, 팍스콘이 현재 일일 150,000 여 대의 아이폰5를 생산 중이라는 소식 입니다 - 충분한 물량을 준비해서 모든 이통사들에게 공급할 것이라는 소문이지요.



    반대로 이번엔 뭔가 냄새가 나는 소식들입니다. 지금까지 가장 미심쩍은 뉴스라면 얼마전 있었던 아이폰5 도난 사건이 아닐까 합니다. 당시 애플 조사팀이 추적했다는 내용이었지요, 이후 그때의 용의자(?)가 자신의 아파트를 불법으로 수색했다고 주장하는 참에 진짜 경찰에서 최근 이 건에 대해 조사를 했다 합니다.

    그리고 다음 소식은 그나마 실체를 제일 잘 보여주는 뉴스가 아닐까 하는데요..



    바로 아이폰5 프로토타입으로 찍은 사진이라 주장하는 수시 사진이 되겠습니다! 이번 아이폰5에는 800만 화소 카메라가 들어갈 것이라고 하는데, 진짜 이 사진이 그 사진일까요?


    Article from slashgear.com 2011.09.16 / Translated & comment by creasy 2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