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X 모나미 153 S펜 - Box Open
    Review/모바일 & IT 2021. 8. 23. 06:28
    반응형

     

     

    모나미와 삼성의 콜래보레이션! 모나미 153 볼펜 스타일이 S펜으로 다시 태어났어요! +_+ 출시일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은 채 일부 매장에 샘플만 나왔다가 얼마 전 풀렸었어요.

     

     

    포스팅 : 모나미 153 S펜 출시 준비중

     

     

    현재 판매 준비중이며 가장 인기 색상은 역시 퍼플색이네요, 민트도 은근 인기가 많아 보이는데 브라운은 살짝 애매해 보인달까요? 그래도 바디가 알루미늄이라 동/브론즈 느낌 물씬나니 실물은 이미지보단 나을 듯 합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퍼플이예요. 박스부터 찬찬히 살펴볼께요! +_+

     

     

    삼성이 본격적으로 밀고 있는 'Designed for Samsung'. 애플급이라고 하긴 멀었지만 삼성도 주변 액세서리 제품들도 케어하면서 삼성 생태계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이번 콜래보는 모나미와 함께~ 볼펜형 S펜입니당!

     

     

    박스가.. 레터링에 반짝반짝 포인트를 줘서 참 예뻐요!

     

     

    유래깊은 모나미 153 필기도구 ㅎㅎ 육각형 바디의 볼펜이죠. 삼성 제품 포장 디자인을 보다보면 거의 전부가 영어 메인이라 그 점은 다소 아쉬운 감이 있어요.

     

    옆면엔 모나미, 박스 후면엔 삼성 디자인 관련 코멘트를 적었어요 - 대충 모나미 153의 핵심인 심플한 육각바디로 전통적(레트로)인 시절 그때를 다시 새 시대에 적용시켰다 정도이고 후면은 삼성은 디자인에 직접 관여하지 않고 그 품질과 적용방식 등은 삼성과 관련없다.. 관련 이슈/문의는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정도네요 ㅎㅎ

     

    바디가 우리가 익숙하게 아는 그 플라스틱과 동일하지만 이 S펜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찰 마모에 강한 ABS수지로 (대신 이 소재는 내후성, 그러니깐 기후에 견디는 힘이 약해요, 직사광선 등 유의하세요~) 다른 부품들을 만들었네요. 펜 사이즈는 모나미 볼펜과 동일한 146 x 10 x 10mm 입니다. 무려 Made in Korea 네요 ㅎㅎㅎ

     

     

    상자가 뻑뻑해서 잘 꺼내기 쉽지 않은데요, 여는 방식은 평범한 방식입니당.. 열면 이렇게 펜이 가지런히 꽂혀있는 작은 상자가 나옵니다, 그리고 이게 내용물 전부입니다. 의외로 합리적이지만 매우 생소한 느낌이 드는; 구성이예요. 어쨌든 흔한 설명서 종이 하나 없는, 여분 펜 촉도 없는 펜 단일 구성입니다.

     

     

    Galaxy | monami .. 고급스런 바디 컬러와 함께 세련된 타이포 디자인이 눈길을 끌어요.

     

     

    보다보니 샘플? 제품의 디자인과 좀 달랐던게 눈에 띄었어요 - monami 153 x Galaxy .. 개인적으론 지금 판매 제품의 디자인이 이 샘플 펜 디자인보단 나은 인상이예요, 그런데 이건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 듯?

     

     

    익숙한 모나미 볼펜 향기가... ㅎㅎㅎ 행여 모르는 사람이 볼펜으로 알고 심 누르고 종이에 쓰다 색 안나와 볼펜 다 됐다며 버리는 불상사가 발생하기 딱 좋은(...) 모양새입니다.

     

     

    펜 꺼내는 것도 이 심만 들어내면 쉽게 빼낼 수 있습니다, 고정성도 좋고 환경도 생각한 패키징은 좋아요. :) 참고로 패키지엔 비닐이 일체 쓰여지지 않았어요.

     

     

    그렇게 만나본 모나미 153 S펜... 심플하지만 편하고, 뭐랄까 정말 오랜 친구 만난 듯한 반가운 느낌이 든달까요?? 정말 친숙한 인상의 그것을 디지털 제품으로 만나보니 올드하지만 새로운 느낌도 드는, 자주 만지고픈 생각이 드는 ㅎㅎ 그런 녀석이예요. 뉴트로 느낌의 제품이지만 단순 추억팔이 느낌은 안드는 그런 녀석이네요.

     

    저는 이 모나미 볼펜은 필기할때 많이 쓰진 않았어요, 소위 말하는 제도샤프 ㅎㅎ 그게 제 손엔 정말 꼭 맞았어서 결국엔 연필 타입을 더 많이 애용했었는데 이건 단순 개인 경험일 뿐, 이 펜은 말만 들어도 누구나 딱 떠올리는 그런 초 대중적인 '필기도구'이기에 개개인 호불호나 펜이 손에 맞고 안맞고를 떠나 S펜에 기대할 법한 필기감 목적엔 객관적으로 최적화되어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당, 그 감성 그대로예요!

     

     

    폰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지만 기존 EMR 방식의 S펜을 사용하는 삼성 기기라면 전부 호환 가능 합니다, 최신 기기 갤럭시 S21 울트라 포함, 갤럭시 탭 시리즈까지 아우르지요.

     

     

    삼성노트에서 연필을 선택해 끄적여 봅니다. 볼펜으로 연필 느낌이 나니 신기합니다? ㅎㅎ

     

     

    삼성에서 내놓은 2-in-1 태블릿 갤럭시 북에서도 사용 가능 합니다 (1세대), 그냥 펜만 가져다 대면 활성화 됩니당.

     

     

    이래저래 움직여보는 중 ㅎㅎ 펜은 태블릿 모드에서 사용할때 정말 활용도가 좋아요!

     

     

    볼펜을 그대로 디지털 스타일러스로 옮겨놓은 모나미 153 S펜... 플라스틱 바디의 그 싸지만 편안한 감성이 차가운 메탈 바디의 세련된 디지털 느낌으로 재탄생했어요. 단순하지만 필기감 좋은 S펜을 찾으신다면, 특히나 추억이나 익숙한 그 느낌을 최신 디지털 기기에서도 맛보고 싶으시다면 이 디지털 펜 강력 추천 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