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 미니 포켓 & 계산기!
    Review/Culture & Pop 2020. 12. 24. 13:11
    반응형



    2021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제공되는 작은 액세서리 내지는 부록이죠, 미니 포켓과 미니 계산기입니다. :) 더불어 동봉된 쿠폰도 같이 소개할께요.





    ::: 미니 포켓


    미니 포켓은 다이어리 등에 붙여둔 채 명함이나 신용카드 등을 두어장 담을 수 있는 작은 카드지갑으로 스탠딩 스케줄러 외 다른 플래너 3종에 제공되는 아이템입니당. 반대로 미니 계산기는 스탠딩 스케줄러에만 제공된다고 보시면 되겠죠.



    미니 포켓. 이름 그대로 작은 카드 포켓이예요. 크래프트지에 간단하게 포장했는데 좋은 느낌이예요~


    꺼내 볼께요 ㅎㅎ



    미니 포켓 전면 & 후면. 기능이야 그냥 카드 홀더랑 별반 다르지 않아요, 다이어리게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카드/명함 지갑이라고 보심 되셔요.



    다이어리에 붙여 사용할 수 있게 양면 테이프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재사용 불가능한 재질). 단단하면 따로 가지고 다녀도 좋을 법하지만.. 아주 살짝 얇은 편인데다 폴리우레탄 재질이라 여름이나 습할땐 끈적한 촉감이 남을 것 같아 일단 놔두고 있어요 ㅋㅋ


    그리고 재질 특성상 황변이 올 수 있으니 그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네요, 되도록 햇빛에 노출이 적은 영역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해 드려요. 첫인상은 상당히 좋은데 (폴리우레탄이라는 재질이 가지는 한계가 있기에) 재질이 마음에 걸려 지금 시점에서 함부로 좋다,나쁘다 말하기가 그러네요.



    명함도 쏙~



    카드도 쏙~ 공간이 충분하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재질만 아니면 따로 사용하고 싶기도 한데...



    제 카드지갑이랑 겹쳐 찍어봤어요. 최소 6장을 끼울 수 있는 다중 수납지갑이긴 한데 저정도 크기 차이가 나네요.



    같이 담는 것도 가능하긴 한데 최대 카드 2장 수준 정도일 것 같아요, 사실 2장도 빡빡하게 수납되는 편이라 카드라면 그냥 한자 꽂아 상채기 없이 사용하시고 명함은 여러장 수납 가능하니 편하게 맞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당.



    :::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쿠폰



    이번 년도 다이어리에 포함된 쿠폰입니당 :) 이번에도 3종이 들어가 있는데.. 무료 쿠폰은 없어요 ㅎㅎ 어쨌든 무조건 한잔은 계산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외인 점이라면 '비오는 날 1잔 무료' 요게 꽤 인기 있는 쿠폰으로 알고 있는데 올해는 없네요? 제일 왼쪽은 11시 이전 제조음료 1잔 주문시 한잔 추가 제공 쿠폰이고 가운데는 텀블러로 제조음료 구매시 한잔 추가 제공입니다 - 전 요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 마지막 쿠폰은 오후 2시 이후 1+1 쿠폰입니다..


    쿠폰 3종, 어차피 쓰기 나름이라 고마운거 맞는데 다이어리도 3만원이 넘으면서 (지금까지) 무료 음료가 한잔도 없다는게 좀 아쉽달까요? 콩다방이나 투썸 등에선 무료 음료 쿠폰 주고 있는지 꽤 오래된 걸로 알고 있는데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면 더 사랑받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올해는 광고 카드도 한장 더 들어가 있네요, 몰스킨 전용 앱 소개 카드입니다, 무려 한글로 적혀 있어요! +_+ 아시겠지만 몰스킨은 한글 설명서를 제공하고 있지 않죠, 그래서 스벅 콜래보 몰스킨 다이어리를 보면 여러 언어는 다 들어가 있으면서 한글 버전은 없습니다; 그런데 이건 한글이네요;ㅁ; 이런 아이러니가....



    그리고 간단해진 몰스킨 설명서! 영어만(...) 들어있는 짧은 설명서와 QC인증서가 들어있네요.



    설명서가 짧아진건 좋은데 어째서 한글 버전이 없냐구요~~ -.-



    ::: 미니 계산기



    2021 스타벅스 플래너 화이트 스탠딩 스케줄러를 받으면 들어있는 애드-온 아이템입니당, 요 작은 계산기 때문이 이 다이어리를 일부러 고르는 분들도 계신만큼 은근 예쁘고 끌리는 녀석이예요. 사이즈는 미니 포켓보다 작아요 :)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ㅋㅋㅋㅋㅋ 태양열 계산기입니다, 얇고 가볍고 무전력의...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뒷면도 예뻐요, 세이렌이 음각으로 새겨진... 마치 스타벅스 신용카드같아 보여요! ㅋㅋㅋㅋ 그만큼 얇진 않아도 이 계산기, 꽤 얇아서 자꾸 만지작하게 하는 마력이 있어요! ㄷㄷ



    플라스틱 재질인데 표면처리를 거칠게 했고 매트한 느낌이 정말 시크하고 예뻐요! 계산기 기능은 공학까진 아니고 일반 계산기 수준입니당. 그런데 루트가 들어가 있어요!



    두께는 이 정도...



    주변 빛에 금방 반응합니당, 그 점은 좋아요! 그러나....



    손가락이 두껍고 얇고가 문제가 아니예요 ㅜㅜ 키 누르기가 너무너무 힘들어요 - 꾸우우우욱 눌러야 키가 입력이 되는데.. 성질 급한 사람은 정말 못쓸 물건일 것 같아요 ㅜㅜ 저는 세군데 (+ 지금 리뷰 기기) 만져본 경험이 있는데 전부 다 반응성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비유하자면 '작동은 된다, 그러나 편의성을 찾진 마라'... 수준? 참고로 누를때 손톱으로 꾸욱 꾸우욱 눌러줘야 눌립니다; 그리고 수광을 방해하면 곧바로; OFF될 수 있으니 되도록 안정적인 환경에서 사용하시길 바래요. 실내 조명 OK!



    예쁜 디자인을 가졌지만 나에겐 애증의 계산기;ㅁ; 좀 더 반응성이 좋았더라면 마구마구 사용해줬을텐데;ㅁ;



    결론은 이 미니 계산기의 예쁜 외관에 홀려 스탠딩 스케줄러를 고르진 마시라는 거! +_+ 관상용으로 하신다면야 말리지 않는데 ㅋㅋ 실제 사용을 염두하신다면 차라리 다른 3종으로 가시길 권합니당;ㅁ;


    PS) 요건 엑스트라라고 너무 신경 안쓴건 아닌지.. 스벅, 나빴어~~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