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21+ 예상 렌더링 전면 이미지! (주의: 확정 아님)
    뉴스 & 컬럼/모바일 2020. 11. 15. 04:37
    반응형


    갤럭시 S21+ 전면 렌더링 이미지라고 합니다. 원 출처는 IceUniverse 트위터.



    S21과 S21+엔 플랫 디스플레이가 사용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데 이번 렌더링 이미지도 그에 기반한 것 같은 모습이예요 - 베젤 부를 최소화한 플랫 디스플레이가 제일 먼저 눈에 띕니다. 상하 베젤도 아직 완전 대칭은 아니긴 하지만 비율이나 느낌이 많이 좋아진 것 같아요.


    한편, 스펙과 관련해선 올해 S20 세대 대비 드라마틱하게 성능이 향상된다거나 기능이 업데이트 되는 건 없을 것 같아 보입니다 - 대신 올해 세대 기기에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인 QHD+ 해상도에서 120Hz 주사율 미지원 문제가 해소될 전망이며, 1억 화소 렌즈도 도입되지만 더 섬세하게 개선된 (특히 저조도 성능이 좋아질 전망이라고 하네요) 렌즈 탑재 및 저배율 망원 렌즈를 추가해 사용성을 향상시킬 것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사진 이미지는 합성 이미지... 케이스를 씌운 이미지는 카툭튀가 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도 노멀 S21과 S21+, S21 울트라 모델이 준비될 것이라고 하죠, 이 중 울트라 기종엔 S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S펜도 지원할 것이라고도 하는데 아직 삼성 측 공식 입장은 없으며, 이에 따른 노트 시리즈 유지 관련 소식도 아직은 없습니다.


    원래 노트 시리즈를 종결하려 했다가 다시 유지 하는 방향으로 정리했다는 소문도 들려오는데요... 이번 노트20 시리즈의 깜짝 초반 실적이 좋아서 그런지, 아니면 노트 시리즈를 폐기하기엔 아직 시기상조라고 판단해서인지 알 수 없습니다.





    사진 속 렌더링은 휘어진 엣지 화면 대신 플랫 화면을 탑재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갤럭시S21, 갤럭시S21+는 플랫 화면을 도입하고 갤럭시S21울트라에서만 엣지 화면을 적용할 것으로 보는 시장 전망과 일치하는 부분이다. 그 밖의 외관적인 면만 보면 전작인 갤럭시S20 시리즈와 큰 차이가 없는 편이다. 다만 갤럭시S21울트라에서는 스타일러스인 S펜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