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요미 커피빈 피넛 마그넷~
    Review/Culture & Pop 2020. 10. 11. 11:43
    반응형



    잠깐 짬이 나 들렸던 집근처 커피빈~ 거기서 발견한 ㅎㅎㅎ 귀여운 커피빈 가을 MD! 마그넷이예요.



    원래는 추석 무렵 펜이랑 마그넷이 팬시 MD로 출시됐었는데 이 마그넷의 경우 음료와 함께 구매시 1,2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펜은 1,8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펜은 진작에 품절 ㅜㅜ 그래서 저렴하기도 하고 귀여워 보였던 마그넷을 음료를 주문하면서 하나 Get! 했어요!


    마그넷이라 여러개 모으면 더 귀염 넘칠 것 같지만 콩다방 정책상 음료 한잔 당 하나만 구매 가능에, 1인 최대 3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해서 (음료 3잔 주문하고 3,600원 결제하면 그게 개인 구매 최대치예요; ) 그냥 하나만 ㅎㅎㅎ 데려왔습니당.



    사이즈는 작아요, 아니 작다기 보단 그냥 일반적인 마그넷 사이즈 정도?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땅콩색 입은 콩다방 음료 모양이예요 ㅎㅎ 귀엽~!



    꺼내봤어요, 앞면과 뒷면입니당. 자석이 들어가 있는 부분이 동그랗게 비치는거 말곤 특이할 사항이 없네요 ㅋㅋ


    요 마그넷 재질은 그냥 보면 부드러운 고무? 실리콘 같지만 사실 플라스틱이예요(PVC). 탄성도 있고 두터운 편이라 촉감은 나쁘지 않아요. 부드러운 색감이 호감을 부르는 ㅎㅎ 아기자기한 팬시용품입니당.



    자석은 네오디움이라 강한 편이예요, 실제 제 가방 키 링에 한번 붙여봤는데 의외로 힘이 세서 조금 놀랐습니다 ㅎㅎ



    작은 자석이지만 주변 부에도 잘 붙어서 붙이는덴 문제 없을 듯 합니다 ㅋㅋ 바닥은 매끄러운 재질인데... 열에 약할 것 만 같은 느낌이 들어서 냉장고에 붙이실거라면 겉쪽 열기가 없는 쪽에 짝~~ 붙이시길 권하고프네욤.



    1,000원 대의 소확행? 커피빈이 더 흥해서 스벅만큼의 MD를 쏟아낸다면... MD를 모으는 덕후들의 삶은 더 피폐해질까요, 행복해 지게 될까요 ㅋㅋ 답은 아마도 진리의 '둘 다'일 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