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yle+/IT & 스타일

갤럭시 노트20 X 조셉앤스테이시 컬러 콜래보레이션!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는 빈티지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타일 디자인을 추구하고, 편리함과 트렌디함은 공존할 수 있다고 믿으며 심플한 제품 엔지니어링을 추구하는 회사..라고 하죠.


(김보라의 연청데님과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백 조합. 센스있고 컬러풀한 일상 코디~)


가방 등 액세서리 회사치고 가격이 착한 편이고, 디자인 뿐 아니라 편한 사용감으로도 인기를 끄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 편리함과 편안함으로 패피 사이 최근 큰 인기를 끈 브랜드입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20 디자인이 빈티지한 느낌은 없지만 모던하고 트렌디하다고 할 수는 있죠? ㄷㄷ


콜래보레이션은 조셉앤스테이시의 가방과 노트20 시리즈의 컬러와 매치한 자기만의 코디를 소개하는 (사진을 찍어 응모) '컬러 매칭 챌린지'와 S펜을 이용해 가방을 커스텀 디자인한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을 위한 '전용 가방 출시' 등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가방과 노트20을 자유로이 매칭해 촬영한 셀피 사진을 응모하는 행사로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과 노트20 시리즈를 같이 전시중인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와 디지털 프라자에서 진행합니다.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는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직접 가방을 디자인해 응모할 수 있는데 (S펜을 이용한 작업) 이 중 100개를 선정해 실 제작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셉앤스테이시는 지금까지 없었던 노트20 시리즈 사이즈에 맞춘 전용 가방도 출시합니다 - 기본 형태는 플리츠 니트백 형태에 갤럭시 노트20 컬러 컨셉을 적용한 작은 백일 듯 해요. 


판매처, 행사 일정 등 구체적인 정보는 다시 공개될 듯 합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총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컬러와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매칭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