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이벤트 확인하세요~
    it Style+/IT & 스타일 2020. 7. 3. 10:26
    반응형


    커스텀 스킨이란 커버나 케이스를 씌우는게 아닌, 필름같은 재질로 만들어진 얇은 막을 스티커처럼 스마트폰 표면에 붙여 사용하는 걸 말해요.



    그냥 필름이면 재미가 없으니 그 표면에 여러 디자인을 인쇄해 사용하곤 하죠. 얇아 생폰 쓰듯 사용 가능하고, 다른데는 없는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케이스를 사용하면 두꺼워지고, 스마트폰 본연의 매끄럽고 얇은 디자인 그대로를 사용하고 싶지만 생활속 잔 스크래치가 걱정된다면 스킨 부착을 추천 드려요! +_+


    다만 단점이 있는데, 이 스킨을 부착하고선 케이스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케이스를 뺐다꼈다 하면서 스킨 표면에 상채기를 주거나 벗겨내는 등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두께가 거의 없다시피하니 외부 충격 보호가 없습니다;ㅁ;


    이번 하반기 예정인 갤럭시 Z 플립 5G 출시 기념인지, 단순히 여름 이벤트로 뿌리는 건지, 기본 앱 광고와 카메라 부 디자인으로 욕을 많이 먹고 있는 중에 하반기 노트 시리즈와 폴드2 발표 전 이미지 관리? 차원인지 어쨌든 커스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날짜는 7월 9일 부터 9월 30일 까지이며, 대상은 7월 2일 부터 8월 31일 이내 Z 플립 구매 고객 (개통까지 완료한 고객 대상) 이라고 하는데, 기존 구매 고객들도 소급 적용 대상이니 사실상 전부 대상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여기에 맞는 분껜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으로 커스텀 스킨 1종을 선택할 수 있고 1회 무료 부착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착 서비스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참고로 7월 3일 부터 5일 3일간 삼성 디지털 프라자 홍대점과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네군데 디프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여기 참여하면 갤럭시 Z 플립 사용자 한정으로 부착 서비스 포함, 별도 커스텀 스킨 1종을 추가로 준다고 해요!


    스킨 수는 총 11종으로 세가지 테마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컬러, 패턴, 디자인.



    컬러 스킨은 자기 기기에 맞는 색상이랑 매치해야 더 잘 어울릴 것 같죠? 패턴은 무난하게 적용할 수 있을 듯 하고, 디자인은 캐릭터들로 꾸밈이 가능한데 잘 선택하셔야 할 듯? +_+;;;


    저는 패턴이 압도적으로 맘에 드네요! 특히 블랙 워치랑 그리드가 젤 마음에 들어요! 여자여자한 ㅎㅎ DOT 점박이도 귀엽고, 그리고 또 하나 맘에 드는거, 곰표! ㅋㅋㅋㅋㅋㅋ 이거 왜 여기 들어온거죠!? ㅋ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영화 '결백'에선 행사로 밀가루랑 ㅋㅋ 리유저블 백을 나눠주더니 이번엔 뉴트로 감성의 스킨이네요 ㅎㅎ


    기존 고객들도 참여 가능한 이벤트니깐 Z 플립 사용자분들은 쿠폰함 확인하시고 예쁜 스킨 골라 사용해 보세요. :)





    삼성전자는 신규 구매 고객은 물론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라면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 인증 후 커스텀 스킨 선택 및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부착 서비스 정식 시작에 앞서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에게는 프로모션과 별도로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