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버즈+ 믹스 앤 매치 이벤트!
    it Style+/IT & 스타일 2020. 5. 7. 16:33
    반응형



    자기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인싸를 위한(?) 이벤트네요! 삼성의 갤럭시 버즈+ 믹스 & 매치 (Mix & Match) 이벤트 소식입니다.


    이미 5월 1일 부터 시작했으며, 가정의 달을 넘어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말 그대로 컬러풀한 사탕 고르듯 처럼 자기 마음대로 색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다른 경우라면 불가능한 자기만의 색상을 만들어 가질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배합을 잘 하면 블랙핑크에 어울리는 블랙-핑크 또는 강렬한 블랙-레드로 맞출 수도 있고, 하얀 케이스 속 빨간 알맹이 ㅎㅎ 같은 귀여운 느낌을 주거나 스트로베리-체리 아이스크림처럼 예쁜 핑크-레드, 또는 레드-핑크 이렇게 페어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대로 주문하고 가지고 나가면 끝! >_< 심플하죠?



    가격 혜택은 없으나 (정가 기준으로 계산), 대신 추가 단독 사은품도 준다고 하네요 - 아라리 투명 케이스 (갤럭시 버즈, 버즈+ 케이스와 호환), 그리고 위글위글 Smile We Love 키링 하나, 위글위글 DIY 스티커까지!


    투명 케이스 내/외면에 이 스티커를 이용해 자기만의 감성을 표현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센스있는 햇님 키링까지! +_+ 스티커는 18장이 들었는데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참고로 11번가에도 몇가지 조합을 현재 판매중에 있습니다 :





    한정적인 (제일 예쁜 레드 컬러로 매치는 불가능해요 ㅜㅜ 검은색도 없네요) 색상 조합만 제공하지만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하늘색과 하얀색, 핑크색을 조합한 몇가지 세트를 (수량 및 기간) 한정 판매중에 있습니다.



    이미 하얀 케이스 속에 핑크색과 하늘색 알을 담은 구성은 품절이고 다른 모델은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 사은품 3종도 같이 증정하고 있구요. 품절된 코튼 캔디 화이트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믹스-매치가 아닌 미스-매치같아 보이지만 나름 알이 참 귀여워요 ㅎㅎㅎ


    아, 그리고 구매 또는 체험은 일부 매장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디지털프라자 홍대점과 갤러리아 광교점 두 군데에서 진행중이니 참고 하시구요.


    남과 다른 색다른 자기만의 감성을 표현하기 나름 괜찮은 이벤트 같아 저는 마음에 드네요~



    PS) 카나리아 노란색이 버즈+로도 나왔더라면 정말 예뻤을 것 같은데 아쉽네욤 ㅜㅜ






    #갤럭시버즈플러스 #GalaxyBudsPlus

    #버즈플러스믹스앤매치 #삼성전자이벤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