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G의 윈도우폰 옵티머스7, 호평!
    뉴스 & 컬럼/모바일 2010. 11. 15. 10:41
    반응형




    MS와 거의 같이 붙어 만들다시피한 윈도우폰7 인 옵티머스 7이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 호조를 이루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





    기사 : LG전자 옵티머스7, 호평 속 출시국가 확대




    옵티머스7은 윈도우폰7 OS에 최적화된 기기로 마치 구글폰인 구글 넥서스원과 비슷한 입장의 레퍼런스 감이라고 할까요? 그런 성격의 기기인데, DLNA (애플의 에어플레이와 비슷한 기능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DLNA 표준을 따르는 TV 같은 기기에 멀티미디어 파일을 전송하는 기능입니다) 표준이라던가 하는 것도 처음 선보인 기기이지요.


    (휴대전화기 영상이 뒤에 큰 화면에서도 플레이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엔 쿼티 키패드를 달고서 퀀텀이라는 이름으로 AT&T를 통해 발매 시작 할 예정입니다.

    11월 발매 예정의 안드로이드폰 옵티머스 허브와 이달부터 미국 등지에서 판매 시작할 윈도우폰7 옵티머스 7.. 양대 기기로 앞으로의 스마트폰 사업 기반을 탄탄하게 다져가길 진심으로 바랄 뿐입니다! ^^

    다만 국내 발매가 아직 미정인게 아쉽기만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 면에서는 옵7 보다 옵허브가 더 마음에 들긴 하는데;; 인터페이스 면에선 옵7이 더 마음에 드는 현상이..;;; 어차피 뉴초코 노예 계약 1년도 더 남아 있는 상태라 ;ㅁ; 기변은 하더라도 6-7개월은 더 있어야 할 수 있으니.. 그때되면 아마도 아이폰 차세대 버전하고 윈7 옵티머스 버전하고 둘 중 하나로 가지 않을까 생각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G가 WM에 올인하는 모양새가 은근 불안해 보였다고 생각했는데 (모 아니면 도?;;;), 지금 나오는 윈7 과 기기에 대한 평가가 긍정적이여서 한편으로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 합니다 - 이번 기회에 LG도 스마트폰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게 되었음 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