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렌더링 이미지 추가 유출 & 사이즈 비교
    뉴스 & 컬럼/PC & 가젯 2020. 7. 30. 08:17
    반응형


    삼성의 신형 TW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추가 렌더링 이미지 유출본 소개 합니다! +_+


    지난 유출과 다르게 이번엔 유닛의 전반적인 모습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3D 형태의 이미지로 유출되었습니다. 다양한 각도로 유닛과 케이스 전반적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컬러인 브론즈 색상과 블랙 유광 2종 유닛의 이미지만 케이스 이미지와 함께 유출되었네요.




    일단 유닛은 오픈형이 확실하고 그럼에도 ANC(능동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지원될 것이라고 해 과연 어떤 느낌일지, 그리고 작동 방식은 어떨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죠.


    이 렌더링으론 내부 귀에 어떻게 안착 시키는지는 확인할 수 있는데 얼마나 편할지, 착용감은 어떨지, 대다수 귀에 편하게 안착될지 구체적인 점까진 확인이 불가능해 여전히 큰 궁금증으로 남아 있습니다.



    추가로 스텔D님이 만드신 크기 비교 이미지도 같이 소개 합니다 - 가장 많이 사용되는 유닛중 하나인 갤럭시 버즈/버즈+와 새 버즈 라이브, 그리고 애플의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 총 4종 비교 입니다.


    삼성도 화이트 모델이 나올 듯 한데 애플 대비 색상에선 선택의 범위가 넓은건 좋은 듯 하네요. 무광도 예쁠 듯 하지만 저는 이 강낭콩은 유광이 더 예쁜 것 같아요 ㅎㅎㅎ






    유닛의 크기는 버즈를 마치 부침개 만들듯 꽉 눌러 두께를 얇게 만들고 위아래로 잡아 늘여 콩 모양으로 만든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사이즈가 큰 편은 아닐 수는 있어도 귓바퀴 안쪽에 안착시켜야 하기에 일단 얼마나 편안한지, 제대로 끼워지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확실히 구매 전 시착이 중요할 듯 한데 사전에 샘플 물량이 얼마나 풀릴지 조금 걱정되기도 하네요.



    케이스 사이즈는 애플의 에어팟 대비 조금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어 휴대성은 좋을 듯 하죠. 전체적인 부피는 버즈/버즈+나 큰 차이는 없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