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심의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 한정판 출시 예정!
    뉴스 & 컬럼/푸드 비즈 2020. 4. 15. 14:04
    반응형



    4월 16일 0시에 11번가 등 오픈 마켓에서 판매 들어간다고 해요, 이마트와 이마트몰에서도 판매 예정인데 이쪽에선 아침 10시 정도라고 하네요.



    이번 레트로 에디-숀 구성은 ㅎㅎ 머그X2 또는 보온병 둘 중 택일입니당 - 레트로 머그 셑-트와 보온병 셑-트! ㅎㅎ


    머그 세트는 맥심 레트로 머그가 2개 들었어요, 사이좋게 커플용으로 깜찍한 사이즈로 준비해줬네욤 ㅎㅎㅎ 용량은 260ml, 제조는 역시 중국.


    보온병은 실제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이 들지만 ㅋㅋㅋㅋ 어쨌든 용량은 450ml이며 (원래 보온병이 크기 대비 용량이 좀 적게 책정되곤 하죠), 중국 제조입니다. 바디는 내부는 스뎅인데 겉은 폴리 프로필렌 재질입니다, 캡도 마찬가지.


    세트에 들어있는 커피 종류는 50개 들이 '오리지날 커피믹스',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 '화이트 골드' 3종 해서 박스에 총 150개 스틱이 들어있습니당.


    개인적으론 오리지날이 한번 먹고 싶네요! +_+ 글구 보온병이 너무 예뻐서 ㅋㅋㅋ 정말 갖고 싶어요~~ ㅜㅜ



    레트로 감성도 좋지만 모델 공효진이 정말 넘 잘 어울리게 나와서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아요!





    동서식품은 빨간 보온병을 담은 ‘맥심 커피믹스 레트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레트로 에디션은 보온병 에디션과 머그잔 에디션 두 종이다. 머그잔이 유행하기 전이었던 1980년대 초 동서식품은 판촉물로 이 컵을 제작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