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스텀 오리지널 티켓 2차는...
    Review/없으면만든다! 2020. 4. 15. 03:53
    반응형


    프로젝트를 중단합니다, 신청하신 몇 분께도 연락 드릴께요. +_+



    -------


    먼저 진행했던 1차 신청서도 함께 엽니다.


    이번 2차는 타여초 C집아죽을 진행해보려 하는데요, 솔직히 말하자면 저는 정말 걱정이 앞섭니다;ㅁ; 과연 집아죽; 이게 수량이 모일지...


    전 개인적으로 간이 티켓 형태로도 그냥 만족하고는 있는데 제대로 잘 만들면 또 어떤 느낌일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계속 들기도해서 이번 기회에 같이 한번 밀어볼까 합니다.



    우선 기생충 - 베이스 오티 3장 + 스티커 5종입니당. 모아서 9,000원 (사진엔 베이스 오티가 한장 더 있고 스티커가 하나 없어요).



    타여초 A 세트. 3장 이어 붙는 구조로 이것도 9,000원이예요.



    타여초 B 세트. 정말 부드러운 느낌의 질감을 가지고 있어요. 이 3장 구성도 9,000원 입니다.



    그리고 신규 2차 커스텀 오티 목록입니다.



    우선 타여초 C 세트 부터.


    2장 구성인데 한장은 표면에 특수 처리할 예정이고 다른 한장은 종이가 좀 스페셜해요! +_+ 느낌은 그냥 모니터로 보는 것과는 완전 다를 거예요. 사실 느낌 보단 촉감과 시각에 큰 차이가 있을 예정입니다. 문제는 가격인데, 이번엔 코팅 등으로 인해 가격이 소폭 변동이 있어요; C 세트 가격은 5,000원 + 4,000원 해서 9,000원이예요.


    대신 비싸진 가격을 뭘로라도 보상(?)해 드리고 싶어서 타여초 A와 B 세트를 모두 신청하신 분이 C 세트까지 신청하시면 (증정 경우 제외, 정식 구매만 해당됩니다) 시크릿 오티를 한장 더 드릴 예정입니다 - 아직 공개하지 않은, 실 제작 마치고 배포전엔 공개 예정 없는 또 다른 엘로이즈 카드입니당, 이걸로 타여초 C 엘로이즈 3종 세트 완성이랄까요?



    집에오면 아내가 죽어있다 - 집아죽 2장 세트 ㅎㅎ 모아서 6,000원 입니당.


    이건 아직 테마를 못 정했는데 무난하게 예쁘게 나오도록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존 기생충이나 타여초A 같은 그런 느낌으로 알아보려구요. :)



    여기까지가 1차와 2차 진행 내용입니다.


    이번엔 바로 입금-신청하는 걸로 진행 합니다 - 원하시는 오티를 선택하시고 입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배송은 준등기로 보내 드려요 - 도서지방 제외 1,500원입니다 (혹 제주도민이시면 어찌해야 할까요; 주문 전 미리 연락 주셔요~).



    신청 : 중단



    그리고 아래는 구글 폼을 이용해 만들어본 커스텀 오티 메일링 리스트입니다, 관련 소식을 자주는 간간히 알려 드리려고 해요.



    메일링 리스트 : 구글 설문



    참고로 설문지 기록을 위해선 구글 ID가 필요해요, 중복 등록을 피하기 위해 ID를 확인하는 절차라 저는 알 수 없는 정보라 안심하셔도 됩니당 ㅎㅎ


    나중에 적으신 걸 확인하는 이메일이 자동 전송될 거예요.. 다시 수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신 삭제 기능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탈퇴를 원하시면 따로 저에게 메일 주셔야 할 것 같아요;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