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커스텀 오티 추가 제작 및 나눔 예정~
    Review/없으면만든다! 2020. 4. 7. 2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바쁜 중이라 블로그에도, 오티 관련에도 글을 잘 못쓰고 있어요, 너무 죄송 합니다 ㅜㅜ


    먼저 진행한 오티 관련 문의가 좀 있어서.. 이번에 제작한건 거의 전량 신청자분들께 나눠 드렸고 더 뭔가를 하려면 추가 제작을 해야 합니다 +_+


    이번에 많은 분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이 계시고 저도 좀 해드리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몇가지 준비해봤어요!


    먼저 다음주에 기생충과 타여초 A, 타여초 B 추가 제작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조만간 신청 폼을 새로 열 예정이예요. :) 이번엔 처음같이 추가 두세트는 무리일 듯 하고(1+2) ㅎㅎ 한세트를 더 드리는 방향으로(1+1) 조정해볼 예정입니당.



    구성과 가격은 지난번과 같아요 :



    기생충은 베이스 오티 3장에 스티커 5종 구성 입니다. 위 이미지는 스티커 적용 예입니다. :)




    - 타여초 A와 타여초 B는 3장 연속 구성 입니다.



    참고로 기생충의 스티커는 원래 4종 예정이었는데 제가 고마움을 담아 하나 시크릿으로 더 만들어서 보내드린 거였어요 ㅎㅎ 이번에 제작하면서 혹 스티커 하나 더 추가할지도 모르겠습니당, 추가 오티 제작 신청 수를 봐서 조절하려구요..


    그리고 그와 별개로 각 티켓 별 10분 씩을 추첨해 콜렉션을 드릴까 해요 - 타여초 A 10분, 타여초 B도 10분, 기생충도 물론 10분 해서 총 30분께 커스텀 오리지널 티켓을 나눠 드릴까 합니다.


    선정 방식은 아마도 신청 폼을 올릴 포스트에 댓글로 왜 그 티켓을 원하시는지(...), 혹은 그 영화와 관련된 추억을 열심히 어필하신 다음 원하시는 커스텀 티켓 종류를 적어주시고 작성하신 댓글 아래 대댓글 형태로 비밀글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가 나중에 일괄 선정해서 당첨자 분들께 개별 메일을 드리는 방식으로 할까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이보다 더 좋은 방식이 있으시다면 여기 글에 의견 남겨주시면 제가 꼭 참고해서 반영하도록 할께욤. :) 무엇보다 이번 두번째 제작은 지금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도 있지만 나눔을 위해서도 있어서... 꼭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 있으면 듣고자 합니다. ㅎㅎ


    사실 이 커스텀 오티 나눔은 원래도 생각하고 있었던 부분이기도 해요, 본래 이 블로그가 아닌 익무에서 나눔을 진행하려 했지만 아무래도 문제될 것 같아 소소하게 이 블로그에서 진행할까 합니다. 물론 익무분들이 여기에 나눔 글에 참가하셔도 정말 무방합니당. 그저 커뮤니티에 잡음을 일으키고 싶지않아 자제하고 싶달까요? :)


    기존 이 커스텀 오티 3종은 월요일쯤 주문 넣을 예정인데요, 추가로 같이 구매 원하시는 분께선 새로 준비될 네이버 폼에 신청하시고 입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새 포스팅과 네이버 신청 폼은 내일 중으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번엔 또 얼마나 빵꾸날지가 새삼 걱정되기도 하지만;ㅁ; 나눔이 있으니깐... 그걸 위안삼아 믿고 다시 한번 뛰어보려 합니당, 관심 있으신 분들의 도움 많이 부탁 드릴께욤, :)


    감사합니다~!!



    PS) 커스텀 오티 관련으로 내일 또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입니당. +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