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지널 티켓 수량 조사~
    Review/없으면만든다! 2020. 2. 20. 04:16
    반응형


    글이 많이 늦었지요? 다른 일들이 있다보니 ㅜㅜ 늦어졌는데 아직 최종 파일은 다듬고 있는 중이여서 최종적으로 받아보실 티켓들 사양을 다시한번 정리해 드리고 가격 부분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당.



    먼저 '기생충' 3종은 베이스 오티에 스티커가 추가됩니다. 스티커도 3종인데 최종안에는 스티커류 하나를 더 만들어 볼까 합니다 - 따라서 오티3장 + 스티커 4장. 보너스 오티도 한장 더 드릴까 해욤. :)


    '타여초'는 A안과 B안 있습니다.



    A안 해변가 카드예요. 한글 로고로 결정해서 담았습니당.



    B안 오붓한 저녁 카드입니다. 세장이 테이블 길이 때문에 세장의 이미지들이 완전히 일치하진 않습니다, 티켓북에 담으면 그 간격은 상쇄되기에 이정도 선에서 맞춰볼까 합니다.


    역시 A안과 B안 모두 선택하시면 오티 하나 더 드릴까 합니당.


    오늘 2월 20일 부터 21일까지 3월 8일까지 (연장합니다) 최종 수량을 알아보고 싶어요, 정말 원하시는 분들만.. 반드시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께서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당 가격은 2,500원에서 3,000원 사이 예정입니다.



    PS1) 제작에 필요한 최소 수량에 애매하게 걸쳐있는 데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3월 8일까지 일단 상황을 지켜볼까 합니다. 이때까지도 5분 내지 10분 정도 더 모이지 않는다면 제작은 아쉽지만 취소해야 할 것 같아요 ㅜㅜ 참고로 현재 모인 숫자는 약 12명 정도 될 것으로 (애매한 경우 제외) 보입니다.


    PS2) 3월 22일 일요일까지 접수중이예요~ 아래 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