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지널 티켓 공구 & 나눔해볼까요? +_+
    Review/없으면만든다! 2020. 2. 17. 23:43
    반응형


    한참 고민 끝에 한번 만들어볼까... 나름 결심해봤어요.


    공구가 원활하다면 (=참가자가 충분하면) 나눔도 해보고 싶어요, 이건 추가로 사비를 들여 만들 예정입니당. +_+ 나눔용은 기생충은 3종 중 랜덤 1종을, 타여초는 B안에서 랜덤 1종.. 어떨까 합니당.


    제가 고심하던 것 중 하나가 테두리 커팅이었는데... 장 당 18개 구멍을 내야 하는데, 각 3장 10인 분만 해도 540개나 되고 ㅜㅜ 나눔양까지 생각한다면... 게다가 10명 분으론 공구도 어려워서 수량은 절대적으로 그 이상이라 저 혼자 막 수 천개 구멍을 뚫고 있기엔 체력과 시간 문제가 있어서 개인이 알아서 구멍을 뚫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물론 위치 등은 진하지 않은 색으로 표시해 둘 예정이예요!


    대신 기생충의 경우, 3장 모두 신청하신 분께 시크릿 오티도 하나씩 드릴 예정입니다! +_+ 숨겨놓은 디자인과 종이로 만들어 볼 예정이예요! 타여초는 기본적으로 3장 A, B 세트로 해볼 예정인데 두 세트 모두 구매하신 분께 역시 시크릿 오티를 추가로 드릴까 합니당.



    구성은



    - 기생충 : 베이스 오티 + 스티커 1종 X 3




    - 타여초 A안 : 오티 X 3


    or/and



    - 타여초 B안 : 오티 X 3



    일정은 이번 주 정리해서 (2월 21일 까지) 다음 주 중 출력하고 (2월 24일~28일) 이상없으면 3월 2일 부터 배송/등기 발송하는 걸로 해 볼까 합니다!


    인쇄 일정이 1주일은 넘게 걸리고 혹 문제가 발생하면 재인쇄 들어가야 해서 이보다 열흘 정도 늦춰질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수요 조사도 필요하고 의견도 수렴하고 싶습니다, 답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