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컬럼/PC & 가젯

루이 비통 호라이즌 무선 이어폰 Ver.2 발표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과 마스터&다이나믹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어폰입니다, 이름은 Horizon Earphones Ver.2 (2020)!



베이스가 된 모델은 마스터&다이나믹의 2019년 가을 모델 MW07 플러스 모델로 이미 2019년에도 2018년의 MW07 기반의 1세대를 낸 적이 있습니다, 이름은 여전히 Horizon Earphones (2019)입니다.




위 이미지는 작년 발매됐었던 1세대 호라이즌 이어폰입니다. 1세대와 2세대는 디자인 랭귀지는 같지만 몇가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블루투스 버전이 4.1에서 5.0으로 업데이트 되었고 무선충전과 ANC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Ver.2에는 색상은 브라이트 레드, 프리스틴 화이트, 제트 블랙, 핑크, 네온 옐로 이렇게 다섯가지로 준비되었습니다 (작년엔 4종).


재질은 PVD-코팅 스테인리스 재질인데 베이스 모델인 MW07+는 아세테이트 재질이라 수작업이 동반되기 때문에 모델 별로 색상과 패턴이 다 차이가 납니다, 그에 반해 루이 비통이 자체 디자인한 Horizon Earphones Ver.2는 고른 표면과 단추같은 마킹이 눈에 확 띄네요.



10mm 베릴리움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소리는 부드럽고 따스한 소리를 지향합니다. 지원 코덱은 Apt-X와 SBC를 기본 지원 합니다.



충전 케이스는 땅부르 호라이즌 커넥티드 워치 디자인을 살렸다고 합니다, 이어폰 유닛은 M&D 고유 디자인을 따르면서 케이스 디자인은 별도로 만들었어요. 기본적으로 10시간 사용 가능하며 (일반 모드, ANC 사용시 약 8시간), 충전 케이스로 2차례 추가 충전 가능해서 총 30시간 사용 가능 합니다.



통화용 비밍 마이크가 2개씩 장착되어 있고, 사이즈는 25 x 22.2 x 28.3mm, 무게는 각각 9g 입니다.



유닛 하나만 사용 가능하며 상단의 버튼으로 재생/중지, 트랙 제어, 볼륨 조절, NC 기능 제어가 가능 합니다. 기본적으로 IPX5 방수를 지원합니다 (땀이나 비 정도에 보호 가능 하겠네요).



케이스는 무게 약 110g이며 사이즈는 57.5 x 30mm, IPX4 방수를 지원 합니다. 재질은 본체는 스테인리스, 하단은 세라믹, 그리고 상단 유리는 사파이어 글래스라고 합니다.


충전은 타입-C 방식이며 무선 충전도 가능하며 50% 충전까지 15분 정도 소요되는 급속 충전도 지원 합니다 (완충까진 40분 정도 소요). 참고로 이 제품은 기본 2년 A/S 지원 합니다.


마스터&다이나믹은 뉴욕에 본사가 있는 반세기 역사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음향회사입니다, 기기 자체도 저렴한 기기가 아니여서 루이 비통의 명품 이미지에도 곧잘 어울리는 느낌이예요.


해당 제품은 루이 비통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단독상품) 가격은 1,090 달러이며 국내 구매 가격은 1,340,000원 입니다. 참고로 마스터&다이나믹 원 모델도 국내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약 35만원 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