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것이 삼성 폴더블 갤럭시F?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11. 12. 21:46
    반응형



    금손 +_+ 스텔님이 합성해본 가상의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 이미지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이 정도 느낌이 아닐까 할 정도로 멋지게 나왔네요! +_+


    하나 다른 의견이라면 접히는 부분이 완전 접히진 않을 것 같고 접힌 부분과 모서리 부분이 쐐기 모양으로 접히는... 약간 사이에 틈이 있는 디자인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건 더 정보가 공개돼야 알 수 있는 부분이니 스텔님의 이 이미지도 당연 유효하다고 볼 수 있죠!


    그러고보니 이런 형태의 기기라면 두께와 베젤 설계에 조금은 더 여유가 있어 보이네요, 요즘 스마트폰 디자인 추세는 두께와 베젤을 더 얇고 없애는데 치중하는데 아직 1세대인 만큼 폴더블에선 다소 용인되는 분위기랄까요? 태블릿 모드에선 오히려 베젤이 어느 정도는 필요하니 저 정도면 정말 이상적으로 느껴집니다.


    접었을때 이미지가 마치 LG의 뉴초콜릿폰을 연상시키는데.. 제가 애착을 가지고 있는 폰이라 ㅎㅎㅎㅎ 정말 이대로 나온다면 혹할 것 같아요 ㅜㅜ 아 그리고 참고로 아래 태블릿 모드일때 화면 크기/비율을 가늠할 수 있는 사이즈 가이드 이미지도 하나 같이 첨부합니다.



    거의 아이패드 미니 급 화면 크기가 나오죠, 7.4인치로 8인치는 안되지만 휴대하면서 충분히 크게 사용할 수 있는 화면 크기라고 생각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