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노치 없는 풀 디스플레이 구현?
    뉴스 & 컬럼/모바일 2018. 11. 12. 08:29
    반응형



    삼성이 노치 프리 디스플레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실제 기기에도 적용될 타입으로 현재 내년 초 발매로 점쳐지고 있는 갤럭시 A 시리즈에 이 새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종류가 사용될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마찬가지로 갤럭시 S10 시리즈에도 탑재가 예상됩니다!


    예상안은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인데요.. 구멍이 어디로 갈지는 아직 알 수가 없네요, 개인적으로는 중앙보단 왼쪽 상단이 나아 보이긴 하네요. 소문에는 이 구멍 자체도 막을 수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어디까지 가능할진 좀 더 지나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시코에서 스텔리스트님이 베젤을 최대로 줄인 갤럭시S 타입 스마트폰 이미지에 합성한 사진을 한번 소개해 볼께요 -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 탑재하고 중앙에 홀이 있을 경우와 왼쪽에 홀이 있을 경우 두 가지 안입니다 - 전 역시나 오른편의 왼쪽 구멍이 더 나아 보이네요. ^^ 여러분들은 어떤게 더 마음에 드시려나요?


    참고로 이건 확정된 안도 아니고 앞으로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내용이고 또 UPS를 탑재한 완연한 뉴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나올 확률도 있습니다!



    추가 예시 이미지 : 인피니티-O 갤럭시S10 by Stellist님!




    A8s는 사실 상 노치가 없지만 전면 카메라를 설치하기 위해 디스플레이에 뚫은 구멍 하나가 있다. 삼성이 공개한 티저에 따르면 전면 카메라는 디스플레이에 발해가 되지 않게 그 밑에 내장된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이 카메라는 넷플릭스 혹은 유투브 시청 시 비활성화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A8s는 2019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고 아마도 이 티저는 갤럭시 S10의 노치-프리 디스플레이의 전조일 수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