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모델 아이유!뉴스 & 컬럼/푸드 비즈 2017. 12. 18. 00:27반응형
설탕은 빼고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커피의 고소한 맛을 강조한 모카골드 커피 믹스의 새 라인업!
아이유의 “커피라는게 신기해, 알면 알수록 심플한 게 끌리니까”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따뜻하게 비치는 햇살과 잔잔한 음악, 커피를 즐기는 아이유의 모습까지.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심플라떼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커피라는게 신기해, 알면 알수록 심플한 게 끌리니까"
이걸로 맥심 모카골드는 스탠다드의 모카골드 마일드와 설탕을 절반으로 조절한 모카골드 라이트, 설탕 없이 담백한 모카골드 심플라떼로 선택 폭이 늘어났어요~ +_+
반응형'뉴스 & 컬럼 > 푸드 비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심 모카골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기 위한 꾸준한 도전! (0) 2017.12.20 투썸플레이스, CJ로부터 100% 독립 예정! (0) 2017.12.17 자판기 커피 몰락은 예견된 수순? (0) 2017.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