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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런 짓을!? ㄷㄷ뉴스 & 컬럼/비즈 & 콘텐츠 2017. 11. 29. 23:35반응형일부 삼성전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한 스마트폰 액정을 업자와 짜고 빼돌리다 적발됐다고 하네요 ㄷㄷ삼성전자서비스 측은 이번에 적발된 56곳은 모두 위탁 운영되는 곳이라면서 본사의 책임이 아니라는 입장입니다. 그런데 전국 193곳 서비스센터 가운데 직영은 단 7곳, 186곳이 위탁 운영되고 있습니다.또 수리기사들의 범법행위로 서비스센터 본사가 손해를 입었지만 액정 교체 비용을 속아서 낸 소비자 13명에 대해서는 피해를 보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AS 업무는 '삼성전자서비스'라는 별도 회사의 일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장물 업자에게 팔아 치웠더고 하는데... 고의적으로 액정을 (유료로) 교체받게 하고 그걸 빼돌린 경우도 있어서 총 피해액만 무려 6억이 넘고 걸린 기사 수만 196명이라고 합니다;그 와중에 삼성은 무슨 도마뱀 꼬리자르기식으로 일처리를 하는지.. 이젠 센터도 직영을 찾아 다녀야하는가 봅니다아.. ㅜㅜ반응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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