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탭e Black 2017 버전 개봉기!
    Review/모바일 & IT 2017. 7. 2. 11:28
    반응형



    갤럭시 탭 E Black 2017 버전 이에요. 2016년 발매했던 탭 E(화이트)에서 색상만 검은색으로 바꾸고 하드웨어 전반적인 사양은 냅둔 ㄷㄷㄷ 엔트리 모델 급 8인치 태블릿입니다..





    물론 성능 향상도 조금 더 있어요 - 용량이 16GB 에서 32로 늘었다던가 늘었다던가 늘었다던가... 그 외엔 둘이 거의 동일합니다 -.-;;


    (2016년 발매했던 탭 갤럭시 탭E)




    작은 상자를 열면 부직포 안에 얌전하게 잠들어 있는 ㅋㅋ 태블릿을 보실 수 있어요~



    태블릿과 상자 안에 담겨 있는 충전기와 작은 설명서.


    태블릿을 먼저 살펴 보아요.



    뒷면 입니다 - 매트블랙의 깔끔한 느낌! 재질은 플라스틱 재질입니당.



    그 옆면에 나노심과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할 수 있는 슬랏이 있어요.



    특이하게도 충전단자와 3.5mm 이어폰 잭이 같이 상단에 위치 합니다 - 편할때도 있지만 불편할 때도 있을 것 같아요. 그 옆으론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이 위치 합니다.



    뒷면의 카메라와 스피커. 품질은 그럭저럭..?



    충전기는 그래도 퀵차지는 아니여도 노트3 급 충전기가 주어지는데, 퀵차지에 익숙한 상황이라면 조금 불편할지도 모르겠어요.




    말 그대로 간단 설명서입니당 ㅎㅎ 배터리 관련으로 적정 사용 온도가 0°C~35°C 라고 하는데, 겨울이나 한여름 대구같은 지역에선 배터리 안전에 좀 더 신경써야 하는거 아닌가 생각이 좀.. ㅎㅎ



    전원을 넣어 봅니당 ㅎㅎ 이통사에 따라 로고가 다르게 나오겠죠? 저는 통신사가 LGU+ 라서 이 로고가 뙇~ ㅎㅎ



    처음 키면 40~50% 사이 전원이 충전되어 있어요, 버튼도 눌러보고 와이파이로 인터넷이나 마켓 접속해 보면서 이상 유무 체크하고, 체크 앱을 설치해서 문제가 있는지 실행해 봤습니다! 별 이상은 없어서 잘 써 보려구욤. ^^



    디스플레이가 어두운 편이기 때문에 밝기는 100%로 맞춰 놨습니다 - 조도센서가 없기 때문에 야외모드의 경우 수동으로 온/오프해줘야 합니다! 화면최적화 옵션도 많지 않구요 ㅎㅎ 화면꺼짐 시간은 TFT-LCD이기에 잔상 문제 등에 있어서 아몰레드 같이 타이트하게 조절하거나 스트레스 받으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WIFI도 잘 잡히고 연결도 잘 되네요 - 첫 접속시 SW 업데이트가 있다고 알람이 오는데, 바로 업데이트를 해 봤어요~



    뭔가를 열심히 받고 있는중 ㄷㄷ 이전화면에서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줬었는데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다 받고 나니 업데이트 한다고 안드로이드가 ㅎㅎㅎ


    사용기는 다시 업데이트 합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