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테들러 노리스 디지털 S펜 개봉기
    Review/모바일 & IT 2017. 6. 5. 10:34
    반응형




    삼성전자가 올해 초 갤럭시북/탭 S3 신제품을 발표하면서 같이 소개한 출시 기념 콜래보레이션 상품이죠, 독일 스테들러 디지털 연필? 입니다! 무려 한정판인데 이번에 소량 입고 되었다고 해서 후다닥 구해봤습니다!




    패키지 입니다, 삼성을 위한 제품이라는군요 - 와콤 S펜 사용 기기와 무난하게 호환 됩니다.




    패키징 관련으론 특기할 만한 사항은 그닥 없어 보이는데요.. 상자 크기에 비해 내용물은 S펜(이라고 쓰고 연필이라고 읽습니다~) 딱 하나라서 ㅎㅎ 열어보고 실망?하실 분도 계실 듯 합니다.


    애초 행사때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기념 연필도 세트로 구성되었던 것 같던데, 실상 판매된 제품에는 '디지털 펜' 만 들어 있습니다.



    (사진 : The Verge)


    여분의 펜 촉(소모품)이나 펜 촉을 빼낼때 사용하는 집게 그런 것도 없어요. 설명서도 없어서 펜 촉을 교체할 수 있는지도 알 수가 없네요 (이건 다음 리뷰때 다시 언급 합니다!)




    펜 촉을 보호하는 플라스틱 캡 보이시죠? 펜 머리와 끝 둘레가 같기 때문에 사용할때 끝에 끼워 둘 수 있습니다.




    겉 케이스를 벗겨내고 펜을 꺼내 봅니다 - 펜을 위한 수납 공간 말곤 그냥 빈공간이죠 ㅎㅎ



    빼내고 남은 상자 속.. 암 것도 없어요 ㅋㅋ


    가격에 비해 비싸 보이는 구성이죠? 달랑 연필 한 자루! ㅎㅎㅎ


    오픈기는 이 정도로 마치고 다음엔 사용기 들어 갑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