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5, 출시가 늦어진다? 화이트 아이폰4는!?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3. 30. 15:29
    반응형




    아이폰5 출시 지연!

    아이폰5 출시가 일러야 10월일 것이라는 예상이 돌고 있다네요. 이미 수개월 전 부터 늦어질 전망이라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제 포스팅에서도 꾸준히 알려는 왔지요;; )... 구체적인 사연을 소개한 기사가 있네요.

    참고로 아래 기사 내 아이폰5 라며 올라온 사진은 아이폰4에 메탈 스티커를 붙인 사진 입니다, 아이폰5와 관계가 없습니다;


    기사 : 아이폰5, 10월에나 나온다

    ... 씨넷도 애플의 아이폰5지연이 수많은 기능채택에 따른 부품조달 문제 때문임에 주목했다.
    이 보도는 애플의 차기 아이폰은 ▲차기 iOS를 준비해야 하는것은 물론 ▲GSM과 CMDMA를 동시 지원 ▲근거리통신(NFC)칩 장착 전망까지 나오고 있다면서 이를 위한 수많은 부품조달 요인이 아이폰5의 일정을 늦추게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폰4 화이트 발매 취소 위기?

    한편 아이폰4의 하얀색 버전은... 3월까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만 알려졌었는데, 여전히 감감 무소식인 걸 보면... 아이폰4 화이트 모델이 취소될지 모르겠다는 의견도 보인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대신 아이폰5는 문제 없이 발매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하는데요..


    기사 : 화이트 아이폰4는 잊어라, 화이트 아이폰5 떡밥이 왔다!

    ... 현재 "공식적"으로는 화이트 아이폰4의 출시가 올 봄으로 연기된 상황인데, 곧 벌써 3월에 접어드는데다 역대 아이폰의 출시 주기(6월 발표, 6~7월 출시)를 고려할 때 화이트 아이폰4의 출시 자체가 취소될 가능성도 점쳐지는 상황입니다.


     

    아이폰4 화이트는 취소 확률이 높고, 아이폰5는 늦어지고.. 일찍 검은 아이폰4를 구매하신 분들은 이래저래 많이 이득을 본 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살짝 드는 순간 이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