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2 비교 및 가격 정보
    뉴스 & 컬럼/모바일 2011. 3. 3. 09:10
    반응형




    아이패드2는 전 세대 아이패드에 비해 하드웨어가 크게 강화되지 않았습니다만, 핵심 성능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더 가볍고 얇아 졌으며, 듀얼코어 CPU를 채용하였고, 카메라와 함께 HDMI 출력을 지원하게 되었죠. 그 외 여러 부가 기능이 추가 되었으나, 저 위의 기능 만큼의 중요도는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죠.

    3월 11일 미국에 선 발매 예정이며, 25일 26개국 추가 발매 예정에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발매 국가에서 제외되어 있는데, 아마 아이폰5 발매 때에도 이같은 분위기라면 1차 발매 국가에서 빠질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듀얼코어 태블릿으론 첫 대량 발매되는 태블릿 제품이 되겠습니다!

    잡스는 아이패드2의 가격을 전 세대와 동일하게 책정했습니다 - 모토롤라 태블릿 Xoom 이나 LG의 옵티머스 패드의 터무니없어 보이는 800 달러, 1,000 달러에 육박하는 가격에 비해 듀얼코어라는 핵심 메릿과 함께 가격대비 만족도도 매우 높게 완성한 셈인데요... 아직 정확한 가격이 알려지지 않은 삼성의 경우, 갤럭시탭10.1 이나 갤럭시탭8.9에 대한 가격 책정에 대해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입장이 되었습니다.

    한편, 애플은 아이패드2의 예약은 받고 있지 않으나, 이날 아이패드 1세대의 가격도 할인에 들어가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 전 세대 아이패드는 어제보다 100달러가 저렴해진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하 이전 세대의 아이패드에 비해 바뀐 사양과 가격 등에 대해 한번 정리해 봅니다.



    성능도 괜찮은 기기가 아이패드1에 비해 가격도 싸진 것 같은 체감상 느낌이 좋아 보입니다!



    PS) 어디선가 잡스가 제대로 서 있지도 못하더라고 그러지않았었나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