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니 PSP 차세대 게임기 NGP은 얼마일까?
    뉴스 & 컬럼/PC & 가젯 2011. 1. 28. 18:16
    반응형




    소니의 차세대 이동 게임기 NGP. 어제 발표된 바로는 최고 스펙을 지닌, MID 수준의 기기인데요.. 높은 사양만큼 가격도 높을 것이라는 의견이 많은데 오늘 날짜로 (미국)  Eurogamer와 Game Informer 측이 소니 관련자들과 더 상세한 인터뷰를 했다며, 특히 이번엔 가격과 관련된 내용을 인터뷰했다며 engadget.com이 간단하게 포스팅 했습니다.


    기사 : Sony says NGP will be affordable, won't cost $599, WiFi-only version also coming
    기사 : Andrew House talks Sony NGP price, 3G version, more




    내용 종합해서 올려 봅니다. ^^

    우선 인터뷰때 밝혀진 가격대는 여러 사람들이 말하는 것 처럼 PS3(플레이스테이션3) 와 같은 가격대는 아니다라고 했는데요... "599 달러는 아니다" 라며 그보다 낮은 가격으로 살 수 있을 것이라며 확신에 찬, 휴대하고 다니며 게임하기에 적절한 가격대로 맞출 것이라며 의지를 밝혔다고 합니다. 현재 이와 경쟁할 휴대게임기는 닌텐도의 3DS인데, 현재 이 기종은 약 250 달러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기기는 쿼드코어 ARM Cortex A9 CPU와 쿼드 코어 GPU를 내장하고 있어 PS3 급의 성능을 보여준다고 평을 받고 있습니다. 발매시기는 아직 정확하게 정해지지 않았으나, 아마 올해 가을쯤이 아닐까 예상하고 있는데요... 소니 측에선 가격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3G 기능을 제외한 wifi 버전도 발매할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OLED를 채용할 예정인데, 물량에 대한 걱정도 살짝 하고 있네요.

    3D 기능에 대해선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았네요 - 소니는 TV 등에 있어서의 3D와 이런 휴대기기에 있어서의 3D에 대한 규정을 아직 확실하게 못 내리는 듯한 분위기입니다.

    보안에 대해서도 이런 저런 이야기가 오고간 듯 합니다 - 이미 PS3가 크랙된 상태인데, 앞으로는 더욱 보안에 신경 쓸 각오라고 하네요. ^^


    마지막 질문 :

       유로게이머 : 좋아요! 그럼 이제 PS4는 언제 나오나요?
       Sony : [웃음] PS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 Posts by creasy